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4
이 글은 15년 전 (2011/4/02) 게시물이에요

호호호호홓

세상좁다.인맥으로 만날 수 있는 사람

이라는 글로 무수한 댓글을 쏟아받았던 익인이에용♡

 

이번엔

내가 받았던

최고의 고백

혹은

최악의 고백

혹은

그냥 다 무난해서 그나마 이게 기억에 남는다

 

싶은 고백 있으신가요??

 

저번 글과 같게 이번에도 저 먼저 풀어놓도록 하죠 ㅋㅋㅋㅋ

 

저는,... 최고의 고백은....아직 없네요 ㅋㅋㅋㅋㅋ

받았던 고백중에...그나마 기억에 남는 고백이.

 

한 학년이 끝나면 롤링페이퍼를 돌리잖아요?

그래서 그걸 막 돌리고서 이제 애들이 전부 다 자기 걸 받았죠.

근데 어떤 남자애가 다른 애들꺼에 전부 다 욕을 써놓은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 친구가 와가꼬 "야 너는 뭐라 써놨냐?"

이러길래 제 종이를 봤더니 [.........]-이것만 써놓은 거에요

그래서 뭐지?

이러고 막 구석구석 훑는데 종이 맨 구석에

[사랑해]

라고 적혀있었던,,,,기억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랑 친했던 것도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이 글을 그친구가 읽진 않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악의 고백은

진짜 아오 있는데요.

 

어떤애가 그냥 학원친구였는데

그 애가 학원을 그만뒀어요.그리고서 문자가 시작되었죠

처음에 좋아한다고 문자가 오길래 미안하다고 거절했죠,

근데

그리고서 불같이 학원 끝나는 시간,잠 들 시간,새벽

딱딱 맞춰서 늘 문자가 오덥니다

[지금쯤 학원끝났겠네? 보고싶다]

[지금 자?? 아직 안 자지? 답장 좀 해주라]

[나 너 좋아해]

[답장 좀 해주라]

[너무 늦었나? 자?]

[안 자고 있으면 답장 좀 줘~]

[자나보네...그래 잘자]

하루 이틀도 아니고 거의 근 한달을 이렇게 보내더래죠 징글징글 하덥니다.(그냥 이 글을 보기엔 '왜?'라고 할 수도 있지만...겪어 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ㄱ-)

결국 전화해서 욕 옴팡지게 쏟아붇고 인연 끊었숨니닼ㅋㅋㅋㅋㅋ

 

또 한번은

학교 친구였는데

되게 성격이 잘 맞아서 잘 지냈단 말이죠.

이 친구도 학기말에 저한테 고백하덥니다.

제 모든게 좋다고(슈ㅣ밤) 좋아한다고(오글토글보글소글수글수근이수근)

이 친구가 워낙 성격이 착한 친구인지라 그냥 미안하다고 거절 하고 그럭저럭 잘 지내고 있었죠

문제는 어느날

집을 가고 있는데 뒤에 느낌이 이상하더라구요?
뒤를 돌아봤는데

누군가 트럭뒤로 휙하니 숨었죠. 근데 그 숨은 사람이 자기 친굴 데리고 같이 왔는데 그 친구는 제가 뒤 돈걸 모르고 (밤이였으니깐요) 덩그러니 서있다가

뒤늦게 숨었죠. 근데 그 친구가 제가 아는애라서 '아 그 애(고백했던애)가 쫓아왔구나' 하고 알 수 있었죠,

조금씩 빠르게 걷다가 꺾이는 길목에서 꺾자마자 막 뛰어서 차 뒤로 숨어숨어 집에 들어 갈 수 있었죠(그 친구(고백헀던 친구)가 벌써 아파트 단지까지 쫓아왔던 지라 집이 근처였거든요)

그리고서 베란다로 내다보니 주변을 한참 두리번 거리다가 땅을 발로차고는 뒤돌아 가더라구요

학교가서 너 왜 그랬냐고 화가 나서 물었더니 뭘 하나, 어디로 가나 궁금해서 쫓아왔었다고 ㄱ-

이 친구한테도 결국 욕 옴팡지게 쏟아붇고 끝을냈죠 -,.

 

인티인들은

어떤 경험이 있으신가용?????

대표 사진
익인1
최고는 없고 최악은 학교가는데 어떤남자가;;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ㅆㅇ)어떤 남자가 !!!!!!!!왜요 뭐요!!!!!!!!!
왜 글을 쓰다가 말으셨어!!!!!!!!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가 맘에 든다고 번호를 따갔어여ㅋㅋㅋㅋㅋㅋㅋ그남자가 별루여서 제가 만나는걸 핑계대고 이랫어요 ㅋㅋㅋㅋㅋ 친구들이 다 제가아깝다고하더군요 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ㅆ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의 외모가 슬며시 궁금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인사귀고싶네영 ㅠㅠ 그냥 저는못생겻다구생각하는데 남들은 귀엽?다생각하나봐요 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끼리 자신감 상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가 어찌되세요??
중학생 같이 생기셨어요 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공???콜???
지금 아무도 이글에 댓글 안다는데
슬쩍....사진 올렸다가 내려보시는거 어떠세용
콜??ㅋㅋㅋ
우리끼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염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옹오오 귀요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리실 필요가 없으실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머......ㅋㅋㅋㅋ ㅎ.ㅎ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8살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ㄱㅆㅇ)어머!!!!!ㅋㅋㅋㅋㅋㅋㅋㅋ
저보다 한살 언니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동안이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요기는 연예인에 관한 글 쓰는곳이에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익명잡담인뎅......?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님 글쓴이가 부럽구나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ㄱㅆㅇ)오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에게 쉴드를 쳐주시는 님들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백 받은적이 없다 ...............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ㄱㅆㅇ) 저도.......친한애들 한테만 받아봤습니다...... 안친하면......제 얼굴..그냥 oke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만 보는 애들이였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좋아하는애한테 고백받은거!!!!!!!!!!!!!!!!!!!!!!!!!!!!!!핡1!!!!!!!!!!!!!!!!!!!!!!!!!!!!!!!!!!!!!!!!!!!!!!!!!!!!!!!!!!!!!!!!!!!!!![이제 니맘을확인해보고싶어]핳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ㄱㅆㅇ)오 진짜요?!?!?!?!!!!!!!!!!!!!!!!! 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ㅁㅈㅁㅈ좋아하는애한테 고백받은게 당연최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진짜잘할게 라면서 고백햇음 내가 못믿겟다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핳 내첫사랑이엇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최악의고백은....음...... 진짜 짜증나는애가 짝이엇는데 수업시간에 나너진짜좋아 이러면서 껴안음 그때생각하면 줘패고싶음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ㄱㅆㅇ)우왕ㅋ굳ㅋ 저는 이 나이 되도록 여지껏 첫사랑이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껴안은놈 성추행범으로 신고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나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전에 받은적 있냐고 물어보는게 예의 아닌가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22222222222222222222맞아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ㄱㅆㅇ) 님의 정색 댓글 보고 쫄았던....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놀랏으면 죄송해요 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ㄱㅆㅇ) 괜찮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최악은잇어옄ㅋㅋㅋㅋ이건어렷을뗔ㅋㅋ 어떤 남자애가 뭣도 모르고 맨날 쫓아뎅긴ㄷ겈ㅋㅋㅋ잘생각앙ㄴ나고 하나덬ㅋㅋ완전싫엇음ㅋㅋ걍남자앤데 알고잇엇어요 솔찍히 저좋아하는겈ㅋㅋㅋㅋ근뎈ㅋ어느날문자로 고백을 헷어욬ㅋㅋ그담부터제가 문자고 전화고 싹씹엇어욬ㅋㅋㅋ맨날맨날맨날전화하고문자헤서 씹엇는데 어느날 저랑젤친한친구랑 걔얘기가나와서 하는데 친한친구한테 맨날 저랑 같이잇냐고 걔 어딧냐고 문자한거에요 아나 싫네 진짴ㅋ 그래섲 제가 진~짜 오랜만에' 같이잇는데 뭐 '일케 보냇어요 근데 제가 그친군줄알고 넌오 ㅐ걔랑 맨날 같이잇냐/?좋냐? 일케 보냇는데 후에 아~OOO네?문자싫어하니까 그만할까? 이레서 걍 싹 씹어서욬ㅋㅋㅋ그리고 언니랑 폰 바껏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ㄱㅆ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집착하는게 제일 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백..고백이뭐예요............하.......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ㄱㅆㅇ) 저도 친한 사람한테만 받아봤습니다...하아........... 성격만 보는 사람들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했던 최악의 고백 이번 만우절날.멋지게 차였다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ㄱㅆㅇ) 그 놈시키 꼬셔서 다시 멋지게 차세요. 제 친구 그렇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제 친구가 A라는 애 좋아한다고 소문이 다 나있었는데 그남자애가 제친구 싫다고 지친구들한테 떠벌렸죠.
결국 2010년말에 A가 제친구한테 다시 고백을 했고(1년 동안 꼬셔서 ㅋㅋㅋ)
제 친구가 멋지게 걷어찼죠 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백을받아야...............알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ㄱㅆㅇ) 저도......친한사람한테만 받아봤습니다.........하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최악 :)
사촌이 첫만남때 (밤이었거등요) 강제로 옷벗긴거. 재작년에서야 걔한테서 벗어난거.

최고:)
유치원때 쪼그만 놈이 생일때 볼에 뽀뽀하면서 좋아해. 한거.
이젠 모르는 놈.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ㄱㅆㅇ)익명으로라도 털어놓으셔요 최악의 기억은...
이게 쪽지라도 보낼 수 있으면 참...좋을텐데 ..

최고의 고백은 그 유치원생 완전 귀요미셔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응잌ㅋㅋㅋㅋㅋㅋㅋ 유치원생 이제 얼굴도 다 까먹고 있는데여 ㅋㅋㅋㅋ
지금 사진보면 남자 둘이 있는데, 둘중에 누군지 모르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기억속으로는 잘생긴앤데,
사진에는 대부분 몬생긴애가 있음ㅋㅋㅋㅋㅋㅋ아 혼란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면서 기억이 원래 좀 위조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최악의 첫번째 고백이라고 쓰신거.... 그건 고백이 아니지 않나요???? 고백의 개념을 모르시는건가...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ㄱㅆㅇ) 아~ㅋㅋㅋㅋ 이런 분 나오실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때 그애가 저거랑 같이 늘 [나 너 좋아해]같이 왔거든요 ㅋㅋㅋㅋ 맨날 씹어도 맨날 오덥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너 좋아해][답장 좀 해주라][자는거야?][자나보네..그래 잘자]<-이 패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한번밖에 안받아봄 ㅋ 근데 말이 헛나와서 거절함..하..ㅎㅎ....그래도 초등학교2학년때라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ㄱㅆㅇ) 전 님의 글을 '근데 말이 헛나와서 기절함'으로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받을땐 진짜 반사적으로 '싫어','미안' 이라던지 답을 회피하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고백한 그애가 막 질리고 싫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문제는 제가 그애를 좋아했다는거 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ㄱㅆㅇ)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이시여ㅜㅡㅜㅡ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시 고백하시지 그러셨어요 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럴 용기도 없었죠.....그뒤로 그애가 절피해서 ㅠㅠㅠㅠ 하....ㅎ..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ㄱㅆㅇ)아아...아련.................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하..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ㄱㅆㅇ)짧고 강렬한 한글자.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 어떤 못생긴애가 있는데 당연지사 완전 거절했죵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ㄱㅆ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친구도 좀....장애가 있던 아이에게 고백을 받았는데(이런식으로 표현하는거 싫어하는데 그 장애있는 아이가 여자애들 얼굴을 가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짜증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찼죠...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ㄱㅆㅇ)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래도 좋은 남자만날거예욧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ㄱㅆㅇ) 제발....한명만............하아..........이제 그림의 떡은 지겨워요......떡만 수백만게 다 먹은듯..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저두 실제아는얼굴의 세상아니,세계의 남녀모든 연령상관없이 완전훈남이면 좋을듯하네용....
님도 그런일이 있기를..............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ㄱㅆㅇ) 모두 그런 애인 만나기를....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최악은 문자고백이 아닐까요 하하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ㄱㅆㅇ) 맞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자고백은 정말......그나마 [미안]이라고 보냈을때 [알겠어^ ^]종류의 답장은 그럭저럭 넘길만 한데,
제일 싫은건 [미안]이랬더니 [ㅋㅋㅋ 장난이야ㅋㅋㅋ 설마 진심인줄안거야?ㅋㅋㅋ]<-죽는다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런글자몇개가나를눈물짓게해??????????????????????????
남자라곤!!!!!!!!!!!!!!!!!!!!!!!!!!!!!!!!!!!!!......................................................없다..........하...............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ㄱㅆㅇ)저도 남자라곤.......없숨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크류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겨본적이 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ㅋ어떤애가 저한테 사귀자해놓고 제가 차니까 바로 제 친한친구에게 사귀자 하더군요..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ㄱㅆㅇ)꼭 반에 이런 남자애들있죠.. 전쪽 돌리는애들 ㅋㅋㅋㅋㅋ[나랑 사귈래?]
근데 전 이런애들한테는 별로 많이 못받아봤던것 같애요 ㅋㅋㅋㅋ(전쪽 돌리는 애들은 얼굴을 보니깐요.슈ㅣ밤)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고백 [명사] 마음속에 생각하고 있는 것이나 감추어 둔 것을 사실대로 숨김없이 말함. (출처:초록색검색창의백과사전)
최악의 고백 언니가 내아이스크림 먹었다고 고백했을때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ㄱㅆㅇ)최악의 고백. 야자끝나고 집왔더니 가족끼리 외식갔다왔다 그럴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생각해보면 별거 아닌데, 야자 갓다와서 난 고생했는데 가족끼리 맛난거 먹고놀고 했다는 생각에 그땐 진짜 화났었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캐공감ㅠㅠㅠ 누구는 맛대가리없는 학교급식먹고난담에 미친듯이공부하고(는아니고 졸다가)왓는데...하...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ㄱㅆ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하나는
학교에서 '아~ 집가서 그거 먹어야지' 이러면서 그 희망 하나로 하루종일 기분좋게 학교에 있다가 끝나자마자 겁내 뛰어서 집오니깐
다 먹어놨을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노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자 갔다와서 제가 분노폭발해서 가족끼리 마트까지가서(그시간엨ㅋㅋㅋㅋ) 다시 사왔던 적도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이것도있음ㅋㅋㅋㅋㅋ 오랫만에 야자안해서 깜짝놀래켜줄라고 초스피드로 집에갔는데 집도착하기직전에 날버리고 영화관에갔음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하니까 하는변명이 올때전화하지 그럼기다려줬을텐데ㅎㅎ~ 이런 ㅋ...ㅋ...ㅋㅋ..
야자를한것보다 기분이더좋지않음.... 아...이게바로 야자의폐해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2222222222222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야자 안해서 집에 텨왔더니 아무도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족끼리 렛츠 플레이 타임...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고백 참 제대로 받아본적이없네요 헣허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ㄱㅆㅇ)받을 수 있어요.우리같은 사람은 친한사람한테만 받을 수 있지요.왜냐구요? 알잖아요. 그나마 봐줄껀 내숭으로 인해 착해보이는 성격뿐이라는거...하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김태희얼굴 하루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초6인가? 수업시간에 친구에 관해 발표하는거 있었는데
어떤 남자애가 "제가 좋아하는 사람은 000입니다" 이랬음
미친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ㄱㅆㅇ)귀요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런 고백받으면 평생 놀림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짜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생각해보면 걍 그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당시엔 진짜 그아이를 꽈콰라모가머괌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중1때 어떤 남자애가 연락도 않고 집으로 찾아왔음
알고보니 내 친구가 주소를 알려준거..
집에 식구라도 있었으면 어쩔뻔
그래서 돌려보냈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ㄱㅆㅇ)22222222 저는 주소말고 번호였는데, 바로 욕날리고 끊었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나한테 물어봤으면 좋게좋게 문자할 수 있었을텐데;;
주소는 진짜...ㄱ-ㄱ-ㄱ-;;;; 친구한테까지 짜증이 나버리는 상황이 됨요 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남자애랑 우리반애들 얘기 하다가 여자애들 외모 얘기가 나왔는데 남자애가 '너는 우리반에서 누가 제일 예쁜것 같은데?' 라고 물어봐서 제가 '글쎄 잘 모르겠는데, 우리반 여자 애들 다 매력있잖아' 하니까 남자애가 '아 그래도 한 명만 꼽아봐'라고 막 그래서 내 친구 뽑았더니 '아 그래?' 라면서 '나는 너같은데' 이러고 웃었음ㅋㅋㅋㅋㅋㅋ 순간 벙쪄서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는거임ㅋㅋㅋㅋㅋ 고백이면 좋아한다고 하던가ㅋㅋㅋ 나 예쁘다면서 하는 고백은 한 번도 받아본 적이 없어서 이게 고백인가 생각하면서 멍하니 있었더니 걔가 '아, 야 진짜 오글거린다'이러면서 갑자기 나가버림ㅋㅋㅋ 어이가 없어서 멍하니 있다가 쉬는시간 종치니까 들어와서 '야 생각해봤냐' 이래서 '뭐가' 이랬더니 '아,사귀자고'ㅋㅋㅋ 대충 이랬던것 같음ㅋㅋㅋㅋㅋ 중2때였는데.... 중학교 졸업한지 오래되서 상황이 자세히는 기억 안나고ㅋㅋㅋㅋ 근데 고등학교 1학년 겨울에 헤어졌어요ㅋㅋㅋ
이게 제가 받아본 고백중에서 제일 색달라서 기억에 남는 고백이에요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ㄱㅆㅇ)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귀요미 고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 이런 고백이면 받아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최악은있음
청소하고있는데 걔 친구가 와서 "야 000이 너 좋아한데 이말 전해주라는데"
이랬음 대신 고백하는거 진짜싫음,,,,,,,
그래서 씹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학원 같은반됬었음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ㄱㅆㅇ)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렇게 전해들은적 몇번있는데 진짜 짜증...ㄱ-ㄱ-ㄱ-ㄱ-
학원같은반 되면 그냥 모르는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63)그래도 걔가 불편했나봄ㅋㅋ 학원 옮김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ㄱㅆ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단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저는오글돋는고백이욬ㅋㅋㅋㅋㅋ걔를 a라고하면
a와 저와 a와저의친구 이렇게 3명이 산을갓서욬ㅋㅋㅋ그리고 a는장미한송이를들고오곸ㅋㅋㅋ
그리고산에서 쪽팔려를하쟤욬ㅋㅋ햇는데 지금부터자기가말하는말에 모든지 응 이라고하래욬ㅋㅋㅋ
예상이오자나욬ㅋㅋ웃음을참으면서 알겟다고햇고 걔가고백하고 사귐ㅇㅇㅋㅋㅋㅋㅋㅋ근데 오글오글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ㄱㅆ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의 직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런적이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친구였던 애들중에 고백받은적이 많아요,
그래서 좀 친했던 남자애랑 짝이 되가지고 막 떠들다 걸려서 같이 벌받고 그랬던애라 되게 정이 많이들었었는데
제 앞에 앉은 남자애가 갑자기 뒤를 확 돌더니
"야 내가 얘(짝) 좋아하는 여자애 누군지 알려줄까?"
이러는거에욬ㅋㅋㅋㅋㅋㅋㅋ 직감했죠 but 모르는척
"어, 누군데?"
그랬는데 짝이 막 알려주지말라고 왜 그러냐고 ㅋㅋㅋㅋㅋ 그랬는데 무시하고
[여기서부터 제 앞에 앉은 남자애랑 저랑 번갈아서 얘기함]
(앞에앉은 남자애)"니가 맞춰봐"
(나)"1분단에 있어?"
"아니"
"2분단?"
"아니"
"4분단?(제가3분단이였음ㅋㅋㅋㅋ)"
"아니"
"어?! 그러면 우리분단이야??"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사분단 뒤에 세줄중에 한명?(전 앞에서 두번째줄)"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이 셋중 한명?????!!!!!!!(놀란척ㅇㅇㅇㅇㅇㅇ)"
"얘?(내 앞에 여자애)"
"아냐"
"그럼...얘?(내 뒤에 여자애)"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이렇게 연기를 했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열 번 받은 거 다 차버린 게 후회되네여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ㄱㅆㅇ)인생에 받을꺼 다받은거.
저도 왜 이제껏 제가 다 찼는지 모르겠네요 등.신.같이
그게 인생의 마지막인줄을 모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진 아니고,
그래도 지금 그때로 돌아간다해도 또 거절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나 어느날 갑자기 중학교때 선배였던 오빠한테 전화가 오는거야! 그다지 친한 선배는 아니였다? 그것도 맨날 열한시에. 처음엔 잉? 이랬는데 나중에는 내가 전화 기다리게 되더라구. 근데 하루 지나고 이틀 지났는데 연락이 없더라. 왠지 전화하기는 존심상하고 막 기다리고 있는데 딱 일주일 뒤에 전화 온거야! 내가 막 승질내면서 왜? 만년있다가 전화하시지. 이러니까 내 전화 기다렸지? 이러는거야ㅋㅋㅋ 그래서 아니거든요. 이러니까 에이 기다렸다고 말해줘. 이러는겈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그래서 사실 쪼금 기다렸다고 그러니까 진지하게 내 이름 부르면서 일주일동안 고민해봤다고 집 앞이라는거야. 집 앞으로 나가보니까 엄청 큰 장미 한송이 가지고 얼굴 빨개져서는 자기는 너 중학교때부터 바라기였다는겈ㅋㅋㅋㅋㅋ 우리 사겼징. 최고의 고백이였음 신나서 썼는데 아무것도 없닼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ㄱㅆ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좋다좋다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이런고백 받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좀 오그리토그리한 기억이 있음ㅋㅋㅋㅋㅋ그냥친구였는데 걔랑 밤에 영화보고 집가면서 내기를 했음. 앞에 어떤 남자같이 생긴 여자가 있어서 난 남자라고 우겼고 걔는 계속 여자라고 했음 ㅋㅋㅋㅋ 그래서 걔가 물어봐서 진사람이 이긴사람한테 소원들어주는거였는데 ㄴㅐ가졌음.그래서 내가 소원뭔데? 이러니까 나랑 사귀자 ㅇㅣ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겼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ㄱㅆㅇ)우왕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좋아요 이런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상큼+풋풋+순수 한 이런 고백과 연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친구가"야 넌 쟤 싫어하지? 걍 친구지?" 이렇게 남자애한테 말햇는데 그 남자애가 "왜 싫어한다고 생각하는데? 좋아하는데" 이렇게 말한거 기억에 남네영...ㅠㅠㅠㅠㅠ 평소에 무뚝뚝하던 애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ㄱㅆㅇ)우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까남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최고의 고백은... 음.. 옛날에 짝꿍인 남자애가있었는데 진짜 자주 싸우곸ㅋㅋㅋㅋㅋㅋ그런사이였는데, 애가 여친이 있었어요.
근데 어느날 갑자기 저한테 '야 나 너 좋아해' 이래서 진짜 진심 놀라서 못들은척하고 옆친구하고 일부러 이야기하고 그때 그 애가 '아이씨...' 이러는거 다 들리고..
어쨌든 그렇게 끝났는데...알고보니까 저한테 고백하려고 여친하고 깨졌다고 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안했음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최악의 고백은... 유딩떄... 코찔찔이가 저 좋아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ㄱㅆㅇ)유딩때까지 다기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짝꿍 남자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받아주시지 ㅠㅠㅠㅠ 착한거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막 (일방적으로 제가)때리고 놀던 남자애한테 고백을받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첫 고백받았을때 였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업시간에 막 종이에 둘이 끄적이면서 막 웃는데 갑자기 짝꿍(남자)이
"야, 근데 있잖아"
"왜?"
"나랑 사귈래?"
이랬는데 그게 분위기가 그렇게 흘러갈만한 분위기도 아니였고, 워낙 그친구랑 격없이 친했고, 처음으로 받는 고백이다 보니
"지.랄."
"응"

이러고 끝났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생애 최악으로 고백 거절한 기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왜 썸씽은 겁나만으면서 고백을안하는건가요?!!!진실게임에서 좋아한다면서!!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ㄱㅆㅇ)222222222222222222222222222222 썸씽남은 한트럭, 진실게임에서 나 좋아한다던애는 일년에 두어명씩 쏟아지는데 왜 고백을 안하는가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난 대인배라 다 받아줄쑤있는데....진짜 오타구에 엄청난만아니면 난 받아줄맘이있딴말야!!!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같은학원에 같은학교인 남자애가 한명있는데 걔가 제 번호를 어떻게알았는지 문자를보내더라고요
근데 제 이름 뒤에 자꾸 '씨'를 붙여대요
그니까...만약 제 이름이 유리라고 한다면 유리씨~유리씨 이러는거에요
저 진짜 느끼하고ㅠㅠ그런남자 되게싫어하는데 유리씨 유리씨이러면...그렇다고 걔 외모가 잘생긴건아니에요
나름 유머러스하긴한데 공부도못하고 외모도별로고 좀 나대는애에요 버릇도없고;;
그래서제가 [왜 자꾸 나한테 '씨'라는 호칭을붙여?] 라고 햇더니 [너가좋아서. 난 너같은여자가좋드라] 막 이러는거에여
ㅠㅠㅠㅠㅠㅠ그럼 저거 일종의 고백이잖아요ㅠㅠㅠㅠㅠ아쉣바ㅠㅠㅠㅠㅠㅠ줫나무드없게ㅠㅠㅠ뭔고백이저래ㅠㅠㅠ직접만나서해야지ㅠㅠㅠㅠㅠㅠ
근데 여차저차해서 결국 걔랑 사귀게되엇는데옇
사귀다보면 보통 남자가 여자한테 이것저것질문하잖아요. 넌 뭘좋아하고 뭘 싫어하냐...생일은언제고...어쩌구저쩌구
근데 그런거하나도안물어보고요 연락도잘안해요; 그래서 제가 먼저문자보내는경우가 훨씬더많고요
학교에서우연히마주치면 그냥 '안녕'이러고 지나치드라고요; 아니 뭔 남자친구라는게 저래;;;
그리고 기념일같은거잇잖아여 사귄지100일 사귄지1년 이런거
전 달력으로 일일히 다 세어봐서 그날에 별표 표시하고 사귄지 100일되는날 막 이런식으로 체크를햇어여
그렇게 몇달이 지나고 100일이됐어요
솔까 선물이나 이벤트해줄줄알앗거든여? 연락도안와여 그냥기다렷어요 200일됐어요 연락안옴 300일 연락안옴 1년째...연락안옴
빡쳐서 쌩깔려고하다가 며칠지나고 걔한테 [야] 이렇게보냇더니 [누구야] 이래욬ㅋㅋㅋ헐어이없넼ㅋㅋㅋㅋ
[너 나몰라? 알아맞혀봐] 뭐 이런식으로 문자를주고받다가 걔가
[아, 너 OO이지?]
[응맞아ㅋㅋ이제알앗네]
[미안ㅜ그동안 연락못했지..핸드폰초기화되서;]
..........................초기화라뇨.......아니 그럼 여자친구 폰번호쯤은 외워야되는거아닌가옇...?.......
그리고 며칠뒤에 제가 헤어지자고 문자를보냇어요 그러더니 전화가와요 씹엇어요 문자가왓어요 최장편으로 MMS 문자가왓어여
[왜 헤어지자고하는건데 내가 너한테 뭔잘못햇어? 잘못햇다면미안 싫어 나 너이렇게못보내 넌 나한테 보석같은존재란말야]...어쩌구저쩌구
그래서 제가 [넌 이제 내 이상형이아니야] ...뭐 이런식으로 주고받아서...결국헤어졋죠
마지막으로 걔가 보낸문자가생각나네요-_-;;
[그래..헤어지자..알았어...하...죽고싶다..나정말죽고싶다...]
....
저런 남친사귀지마세요 진짜 무드없고 기념일?ㅋ그런거쌩까네여 연애초보자인가봐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ㄱㅆㅇ)제가 봤을땐 그냥 여자친구라는게 있었으면 해서 님 사귄듯 싶네요;;;;;;저딴거 줘도 안가져야되요
님은 고귀한 분이니깐요.ㅇㅇㅇㅇ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내친구 얘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 이런 용기가 어디서 나는지 모르겠다.. ..하... 나의 여자가 되어줄래? )
.....아시봑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ㄱㅆㅇ)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인터넷에서 이상한거 찾지말고 그냥 순수하게 내 앞에서 고백하는게 제일 나은듯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전자꾸 남자애가 [나아파] [어디가] [.....(말안해도 아시겠죠??)니를담은 내마음이 아파...].,,,,,,그후로 내손발은 퇴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데기....가 필요함 얘진짜 저보다 더 쳐말쳐말르고 솔까 얼굴이 못생긴건아님(양요섭닮음) 근데 싫음 나 뷰틴데 ㅋㅋㅋㅋㅋ걔자체가 너무싫음 남자애가 키도나보다 두뼘작아서 별로 에다가....내친구 사촌이랔ㅋㅋㅋ이뤄질수없는사랑이랄까...ㅋㅋㅋㅋㅋㅋㅋㅋ쨌든 최악은 이거고영<<어장관리 잘해야짖 걍 고백은 썸남이 한거예요 썸남 2명있었는데 같은장소에서 같은날 다른시간에 같은말로 고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 걍 친구로 남자고했어영(약간 되게 옥택닮음 한명은 중기돋네) 최고의 고백은 제가 좋아했던 남자애가 있었는데 걔가 바나나우유빈통을 갖고오길래 왜 바나나우윤 없어.ㅠ.ㅠ 이랬더니 통안을 자세히보래요 근데 그안에 새달먹고 남은종이(자고로 새달매니아 ㅇㅇ)에 바보야 사귀자. 이렇게 적혀있으뮤ㅠㅠㅠㅠ내가 왜 바보야!이랬더니 넌바보 난 멍충이 이럼욬ㅋㅋㅋㅋㅋ왜이랰ㅋㅋㅋㅋ약간 동원느님 닮ㅇ....ㅋㅋㅋㅋㅋㅋㅋ 키도 178?이정도되공,,,,얘진심 까도남 돋네요 차도에걷다가 제가 이럴땐 여자를 안쪽으로 밀어야지 이랬더니 니가 여자냐 이러는거예요 심각해지고있는데 뒤에 차오는걸 못듣고있었죠!!걔가 자기 품에 넣으면서 으유!바보냐!잘좀 보라고!!이러면서 앞머리 정리해주는데........핳,,,,이건 진짜 레알ㅇㅇ 걔랑아직 쿵짝하고있ㅇ...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ㄱㅆㅇ)앆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ㄲㄲㄲㄲㄲㄲ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를 담은 내 마음이 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초6때 못생기고 뚱띠 가 나에게 고백을 햇엇음 ㅠㅠㅠㅠㅠㅠ 근데 애들이 그때 막 커플로 영화관 가기로 햇엇음 ㅋㅋㅋㅋ 근데 나도 거기 끼고 싶은 거임 그래서 내가 어쩔수 없이 사겨줫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개 문자오면 다씹음 어느날은 막 잘자라고 말해도 대냐면서 묻는거임ㅋㅋㅋㅋ 당빠 않된다고 함
내가 개한테 내이름 뭘로 저장햇냐고 물엇는데 ㅠㅠㅠㅠㅠㅠ 내이름에 하트가.......만나자고해도 쪽팔려서 않만남ㅎ그래도 49일 감 ㅋㅋㅋㅋㅋ 50일날 겨울방학 개학함 ㅋㅋㅋㅋㅋ 깨질때 문자로 개한테 제발 내 아는척 하지말고 친구로도 지내면 않되겟고 꺼지라고 욕함ㅋㅋㅋㅋㅋ 아 맞다 개 나보다 키도 작음 ㅎ 근데 내가 크긴 컷음 ㅋㅋㅋㅋ 초6때 168인가?? 그랫으니깐 지금은 170넘을수도 잇음 내키가 너무 싫음 아무튼 지금 개랑 같은 중임 ㅠㅠㅠ 그것도 앞반임 ㅠㅠㅠㅠㅠ작년엔 내 뒷반이더니 진짜 싫음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개도 참 그얼굴에 내랑 사귀고잇는데 바람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척도 하지마라고함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ㄱㅆㅇ)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약 제가 님이였으면 면전에 욕 쏟아붇습니다,,,,,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저도 그랫죸ㅋㅋㅋㅋㅋ 깨졋는데 가가 막 나랑 놀자고 문자온거임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번호를 지웟기 땜에 누군지 몰랏ㅇ므 그래서 뭐하고??하고 보내고 친구한테 가 누구냐고 물엇는데 그아인거임 ㅋㅋㅋㅋㅋㅋ 욕함 할수잇는욕 다함 그리고 친구들이랑 저희집에서 놀때 저희 오빠랑 개 뒷담을 깟어요 ㅋㅋㅋㅋㅋㅋㅋ오빠야가 가한테 토쏠린다고 얼굴들고 댕기지 말라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전 받은적도 없어서요ㅠㅠ죄송....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ㄱㅆㅇ)힘내시유 곧 받으실꺼에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저두 받은적 없츰..ㅍㅍ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ㄱㅆㅇ)괜찮아요 곧 생길꺼여유 힘내시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남친 있었는데, 고백 받은적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3살 연상이셨는데.. 자기가 노력해서, 지금 남자친구보다 더 마음에 들게 하겠다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ㄱㅆ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특히나 연상을 좋아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고백..그게뭐죠..먹는건가요....고백보단 썸씽타고싶네요ㅠ 막 사귀지도않는데 사귀는것마냥ㅠㅠㅠ으허ㅎㅠ하지만 남의얘기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ㄱㅆㅇ)...........그건...............솔로들의 전형적증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썸씽이라고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썸씽만 한트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귀거나, 고백받는게 나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고백 좀...해줘....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저는 남자.15금) 서로 왠지 느낌은 있었고 고백은 안한 상태.술먹고 그 사람네 집에서 잤는데(같이 잔건 아니고 다른 방에서 잤어요)아침에 한 이불에서 티비를 보는데 뭔가 분위기가 꽁기꽁기 하니까 절로 가라고 했는데 제가 귀찮다고 안움이고 그냥 그대로 있었어요..그랬더니 뽀뽀해버린다고 협박을 했을꺼에요.(그 전에 그 사람이랑 네이트온 대화할때 그 사람이 "가끔 뽀뽀해버리고 싶은데!?"라고 했었던 일도 있고)제가 "뽀뽀는 사귀는 사람끼리나 하는거지"라고 얘기했는데.. 그 사람이 저한테 갑자기 뽀뽀했음(.. ) 그리고 이불에 숨으셨음 그리고.....................................
이번엔 제가 먼저 키스를 했죠.많이 행복했던 키스였어요.그렇게 만났지요.(엄청 상큼풋풋했음..) 최악은 없었던듯. 그 사람과 헤어지고 방황하고 군대를 다녀와서 최근에 어쩌다 다시 연락이 됐는데..겁이납니다...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ㄱㅆㅇ)아.....좋다..............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만 읽어도 웃음이 나네요!!! 마침 박효신의 사랑한후에 라는 곡을 듣는중이였는데ㅋㅋㅋ
꼭꼭 다시 만나셨으면 좋겠어요. 헤어진후 다시 만났을때 좋은 만남은 없다고들 하지만,
너무 순수한 사랑이네요 ㅠㅠㅠㅠㅠ 제가 딱 꿈꾸는 사랑이에요 풋풋하고 상큼하고 순수한 사랑ㅜㅠㅠㅠ

혹시 최근에라도 연락이 되셔서 만나시게 됬다면 제 댓글에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답답글 남겨주세요 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ㅇㅇ96>만나자고 얘기를 했었는데 그 사람도 만나고 싶다고는 말은 했는데.왠지 느낌이 "아 서로 생각이 다르구나"라는 느낌이 들어서요.제가 먼저 연락 안하면 연락도 안오니까..항상 갖는 생각이 고백하고 후회할까 고백안하고 후회할까 이런 생각이라 고백해야지!라고 마음은 먹었었는데.헤어진 연인이 다시 만나면 같은 이유로 헤어진다라나..영화에서 본 내용 생각해보고 지금 제 상태랑 생각해보니 역시나 그렇겠다..라고 생각이 들어버려서. 아무런 말도 못하고 있어요.고백 하더라도 거절당하겠다 라는 생각이고.마음은 역시 이 사람만큼 내가 마음이 편했던 사람이 없어서 결혼도 하고싶다는 생각도 들었지만.난 그렇게 훌룡한 사람이 못되겠다는 생각이 들고.제 입으로 이런 말 하면 이상하지만.저는 현실감이 떨어지는 사람이라. 여러가지로 아무 말도 못하고 있네요.고백도.아무말도. 뭐 또 무슨 일이 생긴다면 남겨줄께요 답글.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최고는 없어요..;핳 ...... 최악은.. 수업시간에 쪽지 와서 보니까 사귀자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ㄱㅆ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분들은 막 집적 거려서 짜증났는데 그런것도 아니고 그냥 사귀자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최악-전에 어떤애 찼는데 뒤ㅋ끝ㅋ , 최고는 당연히 조아하는애한테 받은거 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ㄱㅆㅇ)뒤끝 최악 ㄱ- 제친구가 예전에 사겼던 남자애랑 헤어졌는데 그 남자애가 제친구랑 키스했다는둥 뭐라는둥 소문내서 뒤집어 엎고 왔었죠 ㄱ-
저는.........좋아했던 사람이 없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나이 되도록 첫사랑도 없네요 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그.딴.거. 안키움ㅋㅋㅋ내얼굴이 만.약 이쁘다해도 남자들 나 무서워서 고백따위ㅋㅋ나무서워함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ㄱㅆ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나중에 내숭떨죠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모로코가 ㄹㅇ 아프리카의 중국이다 프랑스는 유럽의 중국이고
2:29 l 조회 1
내가 아는 남중남고공대군대취업 루트라서 여자 못만났다는 애들
2:28 l 조회 6
내 이름 사주랑 조화가 좋은듯
2:28 l 조회 9
간호사 그만둬야하나 독립한지 58일 됐는데 투약오류 2번 침
2:28 l 조회 9
근데 두루두루 친한데 딱 서로 절친인건 없는거 좀 신기함
2:27 l 조회 12
눈썹문신할까 말까 ㅠㅠ
2:27 l 조회 6
모기 하루에 몇마리까지 잡아봤어
2:27 l 조회 6
나이정병 1
2:26 l 조회 35
남자 공대 다니면 이성 만날 곳 없다는 거 맞아?5
2:25 l 조회 17
카러플 하는 사람 진짜 많이 빠졌다
2:25 l 조회 8
썸남이랑 처음으로 단둘이 만나기로했는데
2:24 l 조회 11
오버워치 옵치의 붐은 온다1
2:24 l 조회 18
너네 남자친구 방 벽지 이러면 만날 수 있음? 40 9
2:24 l 조회 53
와 방금 31살 남친 재산 뭐라하던 애6
2:23 l 조회 49
나의 승리다 모기 이 시ㅣ발것아2
2:23 l 조회 22
목짧아서 고민인사람2
2:23 l 조회 19 l 추천 1
시기마다 친구무리가 달라지는건 본인문제일까??5
2:23 l 조회 14
갑자기 너무 퇴사하고싶다
2:22 l 조회 4
혹시 2주동안 불켜놓으면 불날수도있어?11
2:22 l 조회 40
하 진작에 스펙 쌓을 걸
2:22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