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전애인들 안좋은 기억인 애들이 싹 다 istp , intp 였는데 최소 1년이상은 다 사귀었었고 다 좋았는데 마지막 끝이 안좋았던게 다 쟤네거든
인간불신와서 저 두 유형만빼고 만나볼까싶어서 엠비티아이로 소개팅 거르는중인데 isfp 괜찮나?
|
나 전애인들 안좋은 기억인 애들이 싹 다 istp , intp 였는데 최소 1년이상은 다 사귀었었고 다 좋았는데 마지막 끝이 안좋았던게 다 쟤네거든 인간불신와서 저 두 유형만빼고 만나볼까싶어서 엠비티아이로 소개팅 거르는중인데 isfp 괜찮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