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279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엄마가 abc soup이라고 야채스프있는데 그거 너무 싫어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다들 떡볶이가 위험하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에이비씨쥬슼ㅋㅋ 예전에 핫했던... 건강엔 좋을꺼임 ㅋㅋㅋ
난... 엄마의 떡볶이가 최악.. 너무 모든걸 넣은 건강한 맛임... 나머지는 거의 다 맛있음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쥬스 아니고 채소 둥둥 떠다니는 스프야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돼지등갈비시래기된장국(?)은 진짜 맛있는데 울엄마 최악의 요리는 떡볶이
최근에는 엄마 설득해서 라면수프 넣어서 끓였음 좀 낫더라ㅋ큐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닭개장 세상 최고 떡볶이 세상 노맛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ㅋㅋㅋ ㅋ나도 윗댓처럼 떡볶이 최악 진짜 별게 다 들어가 ㅠㅠ 제일 맛있는 건 김치찌개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다들 떡볶이가 위험하군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마요리 안먹은지 넘 오래되서 최악이 뭐엿는지 기억이 안나 ㅠㅠㅠ 최고는 고추장 양념바른 등갈비찜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이거 진짜 신기하네 우리 엄마도 다른 요리는 진짜 기절할 정도로 맛있게 잘하시는데
떡볶이 그거 딱 하나는 진짜.. 우리가 시판 떡볶이에 익숙해져서 그런 건가? 다들 똑같네
아 그래서 최고의 요리는 감자탕!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마 김밥 조아 ㅠㅠ 어제도 먹엇는데 먹고싶다 맛 없는 건 제육............
8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육은 맛이 없을수가 없는데.마미??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미... 자꾸 이상한 고기로 제육함 질기고 두껍구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ㅠㅠ 고기때문이야 마미때문이 아니야!!! ㅠㅠ
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패딩어때?
9:51 l 조회 1
이삭 이제 키위소스 안넣어주나?
9:50 l 조회 4
키키 가을옷 준비중..
9:50 l 조회 6
하.. 나는 해뜨고 습기없는 날이나음 ㅠ
9:50 l 조회 4
엔트로피 애쉬브라운 눈썹염색
9:50 l 조회 2
아빠가 레버리지 사면 안되냐고 물어본다 ㅋㅋㅋ 못말려 ㅠ
9:49 l 조회 16
이거 화낸거 같아?
9:49 l 조회 3
대기업도 생각보다 능력없는사람 많구나
9:49 l 조회 7
우등버스 자리 고민해줄사람 ㅜ 3
9:49 l 조회 7
집터라는게 진짜 있나봐
9:49 l 조회 6
주식 7년차 나름 주위에선 유명했는데. 지금 흐름은 진짜1
9:49 l 조회 17
사복익들아 취업 공고 어디서들 보니..
9:49 l 조회 3
어제 3시 19분에 레버리지 산 내가 승리자 음하하
9:49 l 조회 5
고층집 사는 애들아 러브버그 들어옴???
9:49 l 조회 8
도쿄 사는 익 있어?
9:49 l 조회 5
누구도 꿈꾸지 못한 우리들의 세상
9:49 l 조회 5
다리꼬는 습관 어떻게 고치지
9:48 l 조회 6
직장인들아 나 회사 생활 망했어 어떡해😭😭2
9:48 l 조회 10
징징되다 깝죽되다 이런 모지리같은 맞춤법은 대체 어디서 배운거야?
9:48 l 조회 4
네이버 블로그 글 썼는데 공감4개 댓글 1개밖에 안달림......1
9:4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