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30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6

나 지금 졸도 직전이야 ㅜㅡㅜ 

돌아버링돌아버림

[잡담] 집에 바퀴벌레!!!!변기에 버려도 돼? !!!!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뭐 올라온다는데 여태 그런 적 없엇슨 ㄱㅊ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론 반으로 뽀개서 버렸긴 한데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진짜? 헤엄쳐서 다 올라온다고?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기파리채로 지지고 변기 ㄱㄱ..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산채로 변기에 내렸는데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을 몇번 더 내리고 변기에 락스 좀 부어두자..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파리채로 후려쳐서 흘려보내기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리채엄써 ㅜㅡㅜ 그냥 산채로 내렸다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그거 밟기라도 했어야헸는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히 죽인 거 맞어? 헤엄쳐서 올라온다던뎅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방금 그냥 내렸는데 !!!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웁쓰바리따쉬....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대로 발로 콱 밟고 종이로 바닥 슥 들어낸뒤 쳐다도 보지말고 쓰레기봉투넣고 버려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내려버렸어 ㅜㅜ
밤에 올라올까봐 오늘 잠 다잤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락스 콸콸 붓고 뚜껑닫고자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게써ㅜㅜ
일단집에있는 약이라는 약은 다 넣고 열번내려야지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락스는 낙동강방어선이니까 물내리고 마지막에 부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퀴벌레는 헤엄을 칠 수 있긴 함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온몸에 식음땀나 진짜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안타깝게도...내가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거 직접 봐버림 장난 아니고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돌아버려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살아있는 거 넣고 내림?? 오우....쓰니 오늘 잠 못잘 듯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못잠
지금 집 폭파시키고 이사가고싶어졌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니 심각한 와중에 가나디 보고싶음.....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가 비명질렀더니 자다가 나왔어 ㅜㅜ
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뽀갈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땨아아아아악 존귀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악 귀여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ㅇㅇ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귀여워서 미치겠네 가나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ㅜㅜㅜㅠㅠ 귀여으ㅓㅠ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키 정면사진 줘..........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가 비명 질리서 같이 놀랬나봐 미얀하네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대박 귀엽다악!!!!!!!!!!!!!!!!!!!! 윗댓 사진이랑 표정 다른 것 좀봐ㅠ 왕귀여워....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졸귀다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귀엽다 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죽이고 내렸어야지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버리고 도망가고 싶어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 글에서 꼬순내 나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꼬순내 맡으면서 안정중이야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익사도 안 하는구나 신기하다 벌레가 어케 헤엄을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돌아버려진짜
죽을것같진 않더라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절대 안된다고 들었는데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그래서 그거 붙잡고 밖에 나가서 저 멀리 버렸음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에 1층가서 버릴러고 ㅜㅡㅜ 두번놓쳐서ㅈ졸도직진이어서 생각이 짧았어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조건 밖에 던져..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에 그래야지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걔네 진짜 수영마스터야..... 락스 콸콸 붓고 발견한데랑 구석이랑 어디 외지고 습하다 싶으면 죄다 에프킬라 뿌려놔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다른 구멍으로 올라올까봐 무서워서
바퀴벌레약 사러갈려고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변기에 락스라도 부어봐 ....
그리고 강아지 사진 좀 더 줘보ㅏ.....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놀라서 정신없는데 울강아지 사진 잘나온고 보여줄라고 손벌벌떨면서 찾고 있음 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예뻐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악..ㅠㅠ 담엔 꼭 죽이고 버리자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그래야겠다
못할것같긴한데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수압으로 내려서 이미 밑에 하수관로로 이어졌을거임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젭알 ㅜㅡ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우 죽이고 내리지 그래도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죽였어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라이터로 지져서..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벌벌 떨려서 종이컵들고 그냥 내려버렸다 ㅜㅜ
두번 놓쳐서 제정신이 아녔어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밟아서 쥭여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알 나온다고 하던데 아닌가, 몰겠다 ㅜㅡ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강아지 사진 하나만 더 주라..ㅎ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미용한 날 산책 안나가서 빡친 강아지 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ㄱㅇㅇ ㅠㅠㅠㅠ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음에 발견하면 확실히 짜부시켜서 죽이고 버려 내가 왕바퀴 전기파리채로 길게 지져봤는데 안 죽고 몇 분 뒤에 꿈틀거리면서 살아나는 거 봤어ㅋㅋㅋㅋㅋ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살목지도 웃으면서 봤는데
찐공포다 ㅜㅜ

안죽을거 같긴했어
내 새끼손가락만했거든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나디 이름 뭐야?? 성별은?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와중에 강쥐 너무 귀엽고 사진 고르는 쓰니도 귀엽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쥐자랑은 못참아ㅋㅋ
변기물내리면서 사진찍는중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강쥐들 문에 얼굴반쪽만 내밀고 쳐다보는거 왜그러는걸까 내친구네 강아지들도 항상 저러구 잇어 ㅋㅋㅋ 너무기여움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산책가자고 계속짖다가 그래도 안나가니까 따라다니면서 계속 저렇게 쳐다보더라 ㅋㅋ 눈에서 레이저나오는줄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락스 부어 놨으면 괜찮을거야ㅋㅋㅋ 강아지 귀엽따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ㅜ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죽였더라도 그냥 버리면 알은 살아서 부화한다는글 본기억이
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ㅜㅡㅜ
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악 강아지 너무 귀요워ㅠㅠㅠ 맞아 근데 벌레들 헤엄잘치더라... 락스도 락스인데 하수구에 뿌리는 그런거 막 뿌려서 몇번 더 내려야할듯...
3일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가나디.. 미치겠다 너무 ㄱㅇㅇ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비드키친 브리또 먹어본 사람 뭔 맛이 맛있어?
1:52 l 조회 1
집안차이 나는 의사랑 결혼하는거 어케생각해
1:52 l 조회 2
겨털 밀면 얼마만에 다시 올라와?
1:52 l 조회 3
지 기분나쁜게 하루종일 가는 예민한 회피형 친구 어카지
1:51 l 조회 3
고양이 복층집에서 점프하기도 해 ..???
1:51 l 조회 4
인생틴트 패키지 개밤티나게 바꼈는데 너네라면 걍 써?1
1:51 l 조회 14
자라 6월인데 세일 안하나..?언제하는지 아는익있어?1
1:50 l 조회 5
이거 뒷말 나와?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1
1:50 l 조회 26
아예 모르는 회사는 안붙고 굵직한 서비스 기업은 붙는데2
1:49 l 조회 11
나 요리잘하는데
1:49 l 조회 4
외동은 이기적이다 <- 울 엄마가 젤 좋아하는 말3
1:49 l 조회 20
새덕후 유투버가 고양이 혐오조장에 더 불 붙이는거 같음1
1:49 l 조회 12
요잠 20대들 계층상승 뭐 이런거 슬슬 포기하는 느낌아니야?2
1:49 l 조회 17
빈티지폰카로 아이폰8도 써?5
1:48 l 조회 17
2018년에 주변 사람들 다 비트코인 했는데1
1:48 l 조회 30
폰 바꿨는데 영원히 구폰 씀
1:47 l 조회 14
선민의식 어케고침6
1:47 l 조회 39
감시 당하는 느낌을 극도로 싫어하는 편인데 3
1:46 l 조회 32
피부과잘알들아 리쥬란hb랑 스킨보톡스 중에 머가 더 좋아?1
1:46 l 조회 12
일경험인턴 할말 ?ㅜㅜ
1:4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