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11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4
둘다 회계자격증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전회는 ㅋㅋㅋㅋㅋㅋ 장난수준리지... 회계사임 후자는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목 보고와 학력이랑 해당되는 대학강의 듣는것도 필요함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히....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소기업 경리랑 cpa차이정도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넵..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차원이 달라..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능검 1급이랑 사학과 석사정도의 차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자는 회계사합격자가 술먹고 시험쳐도 붙을걸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자는 비전공자도 한달만에따고
후자는 스카이도 몇년해서 떨어지는 시험인데 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띠용띠용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후자는 기본 2-3년 깔고가잖아 그래도 못 붙는 경우 많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고졸검정고시 vs 수능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 이수준이 아님
초등학교 6학년 기말고사 vs 수능 이정도해야 난이도가 맞을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엥 이걸 비교한다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중졸 vs 정시 sky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웃고갑니당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차원이 달라용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런 애들이 회계사 후려치는거구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간조 vs 의사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 이 느낌이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4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55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5 전산회계1 세무2 따봐서 아는데 딱 이느낌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들으니까 화날정도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공시 행시 비교하는 급입니댕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스카이 출신들이 4년씩 공부하고도 못붙어서 포기하는게 cpa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의사랑 간호조무사랑 같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허벌 자격증이랑 전문직이랑 같노…? ㅋㅋ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다들 첫 취뽀 나이 몇살임?? 509 06.21 15:1337410 1
일상20대 후반 이상들아 들어와서 솔직하게 말해주셈446 06.21 15:2978676 2
일상근데 솔직히 다 남미새 아니야...?116 06.21 22:1312121 0
KIA/OnAir ❤️🐯26062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 오늘은 오늘 경기가 있으니까 모두 새롭게 힘내자 ₍ᵔ.. 5001 06.21 16:0524816 0
삼성/OnAir 💙🦁 260621 vs 한화 경기 달글 🦁💙 - 오늘 해설 대장이라고? 오승환 당신 거기서 해설할 때.. 2965 06.21 16:0517263 0
술취하고 첫카톡 하는 남자는 멀까
8:56 l 조회 2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4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6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1
8:56 l 조회 4
와 텐퍼센트는 커피가 ㄹㅇ 돈아깝다
8:56 l 조회 11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4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
8:55 l 조회 6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1
8:55 l 조회 5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8:55 l 조회 5
일주일 동안 20프로 가까이 올랐는데 1프로 떨어졌다고 조정이라고 하는 거 ㄹㅇ 신기하네
8:54 l 조회 6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37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6
8:54 l 조회 27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
8:54 l 조회 4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6
8:54 l 조회 17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3
8:53 l 조회 6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5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7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1
8:52 l 조회 44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토욜 저녁에 마운자로 맞았는데 효과 없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6
8:52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