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15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5
왜 언팔하구 댓글 다 지운거지 .. 차단했나
대표 사진
익인1
어휴 저기도 참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 팔로우하고 유튜브도 보는데 또 싸웠나 ㅋㅋㅋㅋㅋㅋㅋㅋ 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기는 진짜 유튜브 인플루언서 광고 수익 때문에 계속 깨붙하는 것 같음 보여주기식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다른 커플은 오히려 끈끈하던데 ,, 왜 자꾸 싸우냐고오오 ㅠ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창진이 유정 사업 계정도 언팔했던데 이번엔 찐인가?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 ㅎㅎ 근데 유튜브랑 창진 인스타는 사진 남아있긴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유정이는 창진 차단하고 창진은 차단은 아니고 언팔만한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댓 안보이더라고 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 커플팬 계정도 언팔했던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또 바로 팔로우 할듯…..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싸우지마 제발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랑 내 전남친 같다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쿄쿜ㅋ 나도 깨붙 커플이지만 이정돈 아니였다 ^^..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기도 진짜 참 유난이다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싸우는거 같애 ㅠㅠㅠㅠ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이가 어린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나이 들었는데 왜저러나 싶음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겡 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도 싸이코노래 커플이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모야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레드벨벳 싸이코 가사가 배틀연애 같아서ㅋㅋㅋ 싸우고 웃고하는 깨붙커플 마냥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구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저번에 헤어졌다하지않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주도 사건 ㅋㅋㅋㅋㅋㅋ 헤어진건 아니고 생각할 시간? 이렇게 말하던뎅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이 먹을만큼 먹고도 그 유난을 떠는구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은 어쩔수 없나바 ....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이가 20초반도 아닌데 항상 요란하게 깨붙해서 신기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르게 창진이 30중반일텐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비즈니스로도 엮여있는데 저러는 거 신기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비즈니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일반인 커플도 아니고 같이 유튜브도 찍고 커플 이미지가 셀링 포인트인데 저런다는 게..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 ㅜ 둘 다 못참나봐 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전에 언팔 했다 들었는데 그 사이에 또 만나고 최근에 또 그런거임..?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이게 한두번이 아니긴해 ㅎㅎ ..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둘이 막 생각할 시간 가진다 어쩐다 하고 다시 만남?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그때 다시 재결합함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제주도 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정이 넘 아까움..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7살인가 나이차이 나는데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제대로 헤어지고 유정이 좋은 사람 만나길 창진이 나쁘단 건 아니지만 아무튼 더 잘 맞는 사람 만났으면 좋겠음 유정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깨붙 .. 재회는 진짜 비추임 ㅠㅠ (경험담) 정이 문제임 ㅋㅋ 미련 갖지말고 좋은 사람 만나기를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유정 대존예에 성격도 쿨걸이라 더 좋은 사람 얼마든지 만날 수 있는데 미련 ㄴㄴ해 정말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번엔 찐인거같음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프당 .. 유튜브도 다 내려가겠네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번에 헤어지고 그 상태로 제주도 여행가서 잘 풀었다고 해놓고 또 ..?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까 .. 얼마 안 지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유정이 아까벼…..
7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불경기인데 메가는 왜이렇게 잘될까?
8:58 l 조회 2
결혼식 하려면.... 앞머리를... 길러야하나...
8:57 l 조회 6
하 윤석열 뭐냐
8:57 l 조회 8
술취하고 첫카톡 하는 남자는 멀까
8:56 l 조회 5
주식하니까 잡 생각이 없어지긴 하네
8:56 l 조회 9
땅콩버터사과가 건강에좋다는거 구라같아
8:56 l 조회 8
1년 지난 콤부차 먹어본 사람? 1
8:56 l 조회 4
축구 강인이 이번엔 진짜 꼬마갈려나
8:55 l 조회 4
평일에만 카톡하는친구 나만 좀 그래?1
8:55 l 조회 10
탈색하고 애쉬브라운 염색햇는데 머리 감자마자 바로 누렁 머리 됐어1
8:55 l 조회 5
나 타인 인정으로 예쁘다 하는 익 있음? 1
8:55 l 조회 7
남미새들특) 이런 식으로 생김2
8:54 l 조회 63
중고등때 젤 공부 못했던 애가 지금 제일 돈 잘벌어서 현타옴......6
8:54 l 조회 42
키 169 인데 바지 총장 101 vs 107 ......1
8:54 l 조회 5
이재명이 주식 어거지로 하락막은것임 이제 큰일남7
8:54 l 조회 24
근데 스몰토크나 수다떠는 거 좋아하는 동료들이 있는데3
8:53 l 조회 6
우리동네 도시 아닌데 햄버거집 짱많음1
8:53 l 조회 6
독립하니까 에어컨 맘껏 트는건 좋다1
8:53 l 조회 7
어떻게 백억커피 팝콘 한통을 혼자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렸어13
8:52 l 조회 57
또 월요일이라니...1
8:5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