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없게 생겼다고 하면 음~ 남친없게 생겼나보다~ 이러고 끝내야지 혼자 계속 남친 없게 생겼다는게 무슨 말이지? 못생겼다는건가? 나 꼽준거 맞지? 하 어이없어.. 이러면 내 기분만 나쁨..
상대방은 이미 아무생각없을텐데 뭐하러 감정을 거기에 소비해.. 당시에 뭐라할게 아니라면 걍 나도 생각없이 넘기는게 편함
근데 그렇다고 저 사람이랑 친하게 지내라는건 아님. 직장 사람이라면 걍 영혼없이 대화하는 사이정도가 좋음
|
남친없게 생겼다고 하면 음~ 남친없게 생겼나보다~ 이러고 끝내야지 혼자 계속 남친 없게 생겼다는게 무슨 말이지? 못생겼다는건가? 나 꼽준거 맞지? 하 어이없어.. 이러면 내 기분만 나쁨.. 상대방은 이미 아무생각없을텐데 뭐하러 감정을 거기에 소비해.. 당시에 뭐라할게 아니라면 걍 나도 생각없이 넘기는게 편함 근데 그렇다고 저 사람이랑 친하게 지내라는건 아님. 직장 사람이라면 걍 영혼없이 대화하는 사이정도가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