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도식 젤 끝집이야난 엘베 앞에만 계단있는 줄 알았음...행복주택 당첨됐는데저기서 담배핀다는 말이 많아서 좀 고민되네ㅠ작은방으로 냄새 들어오는것도 글코방화문이라 열고닫는 소리도 엄청 클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