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너무 우유부단해서 다이어리 조금만 써도 아이패드로 갈아타고 싶고 아이패드로 하다가 다시 다이어리로 갈아타고 맨날 유목민임
꾹 참고 다이어리로만 쓰고있긴한데… 다이어리가 100% 맘에 들면 잘 쓰는데 그렇지 않으면 손이 잘 안가는듯 ㅋㅋㅌㅋ ㅠㅜ
|
나 너무 우유부단해서 다이어리 조금만 써도 아이패드로 갈아타고 싶고 아이패드로 하다가 다시 다이어리로 갈아타고 맨날 유목민임 꾹 참고 다이어리로만 쓰고있긴한데… 다이어리가 100% 맘에 들면 잘 쓰는데 그렇지 않으면 손이 잘 안가는듯 ㅋㅋㅌㅋ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