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팀 대리가 운전하는 차였고
타팀에 같은 직급인데 나보다 1년 먼저 입사한 선배랑 같이 차 탔음
난 조수석이 더 편하니까 선배가 앞에 타라고 뒷좌석 타서 기다렸는데 선배가 나중에 조수석에 탔거든 일정 끝나고 뭐라고 함;;
대리한테도 예의 아니라고... 진짜 내가 잘못함??
|
우리 팀 대리가 운전하는 차였고 타팀에 같은 직급인데 나보다 1년 먼저 입사한 선배랑 같이 차 탔음 난 조수석이 더 편하니까 선배가 앞에 타라고 뒷좌석 타서 기다렸는데 선배가 나중에 조수석에 탔거든 일정 끝나고 뭐라고 함;; 대리한테도 예의 아니라고... 진짜 내가 잘못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