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친한 사친이 알고보니까 애인 짝녀였대
처음에 그 얘기 전달받았을 때는 전달해준 애가 나한테 개수작 부리던 애라서 안 믿고 넘겼는데 몇 달 뒤에 애인이랑도 나랑도 친한 여자애 둘한테 따로따로 물어보니까 둘 다 알게모르게 호감 정도는 있었던 것 같다고 하더라
애인이 워낙에 나랑 사귀기 전까지 연애에 관심 없던 사람이어서 그냥 그런 소문 좀 있어도 단둘이 노는 거 신경 안 썼거든? 근데 ㅋㅋ 뒷통수 맞은 기분이야
결혼한 사이도 아니라 이래라 저래라 하기 그래서 이제 단둘이 만나지는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니까 애인이 또 고분고분 알겠다 근데 진짜 맹세코 한 번도 걔한테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껴본 적이 없다 하네.. 얘 오래 봤는데 거짓말 하는 사람은 아니라서 진짜 얘가 연애를 안 해봐서 자기 감정을 못 알아채고 넘어갔나 싶기도 해
내가 어떻게 하는 게 좋았을까? 우리가 cc라서 여기 얽힌 사람들 다 학과 졸업생들이야 우리 과가 돈독하고 특히 애인 친구들이 돈독해서 얼굴 보지 말라고 하는 거 무리 있어
그냥 단둘이는 이제 더이상 만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하고 끝내는 게 베스트가 맞을까?

인스티즈앱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