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4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
근데 항상 다 떨어지고 어느덧 30이네 
대표 사진
익인1
젊으니 걱정 ㄴ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정하게 기업 입장에는 젊은건 아니라 생각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29-30나름만족하는 기업 계약직부터 시작햇음… (직업특성상 계약직이 시작이긴해 다들)
어린건 아니지만! 포기할나이아니야… 주변에 30,31살에 이직도하드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나도 근데 여기서 그만 할 수 없으니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괴로운데 어쩌지 이제 숨쉬기도 힘들더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몸 쓰는 거라도 해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간조 이런거 알아봐 어차피 그 나이 신입이면 중소인데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근데 하닉 주주들 호들갑 개심해 진짜
13:21 l 조회 1
아아 짝남한테 인스타 팔로우 걸고싶어
13:21 l 조회 1
알바 잘 안구해지네..
13:21 l 조회 2
오늘 퇴근하고 짬뽕 vs 마라샹궈
13:20 l 조회 1
울언니 하닉에 전재산 다 털어넣어서 2억 만들었대
13:20 l 조회 3
아이돌 좋아해서 돈쓰고 시간쓰는 사람들2
13:20 l 조회 11
와우 지하철인데 바닥에 할배가 침 뱉음
13:20 l 조회 6
익들은 상의 무슨 색 많이 입어?(검흰 제외)2
13:20 l 조회 8
30대는 외적으로나 내면적으로나 성숙한 성인인 줄 알았어1
13:19 l 조회 13
일주일동안 폰 안해보고싶다
13:19 l 조회 7
대통령 2030은 이기적이고 무관심하다고 생각했다는 말은 좀 실망스럽네1
13:19 l 조회 17
친구가 우리집 싱크대에 애기 소변 눴어4
13:18 l 조회 23
20대 초반에 문란하게 살아본 익 있음?2
13:18 l 조회 25
168cm 여익들 있어? 책상의자에 오래 앉아있는 익들 어디꺼 쓰니...
13:18 l 조회 4
회사 때려치고 싶은데 버티는게 맞겠지5
13:18 l 조회 12
하닉도 하닉인데 난 샌디도 어디까지 갈 지 궁금해1
13:18 l 조회 17
배달음식 추천해주라!!1
13:18 l 조회 10
하이닉스 시총이 삼전보다 높은건 논리적으로 말이 안되는디...1
13:17 l 조회 45
최태원 이재용 보면 확실히 기업가는 이미지보다 경영 능력이 최우선이다
13:17 l 조회 11
당근 같은 곳에서 스위치2 파는 사람들은
13:1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