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인 친구 사이에서 친구는 취준 중인데 본인 고시??붙엇다고 연락하는거… 아침에 전화해서 본인 붙엇다고 말하큰거1. 축하 받고 싶으면 괜춘2. 취준 중인 친구 생각에서 전화로 자랑하는건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