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번에 알게 된 사람인데 아직 사귀진 않아처음에 외모가 끌려서 만났는데 알고 보니 고졸 생산직이라 나보다 직업도 학력도 부족하고 키도 크게 차이 안남(나는 대졸 7급 공무원)
그 외엔 성격도 엄청 다정하고 취미도 비슷해서 좋았어. 나를 배려해서 맞춰주는 게 보이고,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대기업 생산직으로 이직하느라 자기계발도 열심히 하는 중이야.
그런데 옆에서 보는 내 친구가 내가 훨씬 아깝다고 키도 크고 외모도 훈훈한, 무엇보다도 나랑 직업도 학력도 비슷한 공무원 만나보라고 소개시켜준다는데 결국 결혼은 조건 보고 만나게 되는 걸까…
본인 연애경험이 별로 없음.

인스티즈앱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