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도 꾸준히 안하고 중간에 하기 싫다고 해서 다 그만둠..특히 피아노는 선생님이 너무 무서워서 그당시에 트라우마 생길 지경이었음
지금 피아노 1도 못치고(다까먹음), 자세 구부정하고, 운동 안함
얻은거 1도 없음
나 왜 그랬지 후회돼
|
하나도 꾸준히 안하고 중간에 하기 싫다고 해서 다 그만둠..특히 피아노는 선생님이 너무 무서워서 그당시에 트라우마 생길 지경이었음 지금 피아노 1도 못치고(다까먹음), 자세 구부정하고, 운동 안함 얻은거 1도 없음 나 왜 그랬지 후회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