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나이는 동갑이고 애인은 연에 1억 벌정도로 잘 벌어 나는 3000 중반대 벌고,,, 근데 이번에 이런 문제로 애인이 스트레스 받는다고 칼더치 반반하자고 하더라고1. 재테크 관련 이야기가 나옴 (나는 월에 100-150 적금한다, 29살에 얼마 모으고 싶다 이런이야기함)
2. 쟤는 내가 저축할거는 다 저축하고 자기랑 데이트할땐 돈아끼나 이생각을 했다고함
3. 근데 생각을 해보면 난 평소에 번갈아가면서 내는게 잘되었다고 생각함 다만 내가 술 엄청 많이마셔서 취해있을 땐 지갑에서 카드를 못꺼내기도 하고 기억이 안날정도로 정신이 나가있어서 내가 계산 못한 적이 있음 그래도 이건 다음날에 내가 살려고함
4. 얘는 취해서 안그런 모습들만 보고 살때는 사는데 이번엔 안사네 그럼 얘는 언제 카드를 꺼내는거지? 이런 생각을 했다고함
5. 그러면서 하는 말이 자기 주변이나 전에 연애할때는 다 먼저 사려고하던가, 오빠 정산 해줘~ 뭐 이런 말들을 했다고 함 근데 나는 안그러는 것 같다 이럼
6. 나도 맨정신일때는 먼저 사려고 할때 많고 고맙다고 말한 적도 많았는데 그냥 술취해서 못그럴때를 보고 괜히 스트레스받아서 저러는게 당황스러웠음
7. 내가 뭐 절대 맨날 얻어먹은것도 아닌데 조금 손해본것같다고 저렇게 말하면서 반반하자고 하는게 뭔가 싶음… 진짜 저정도로 나한테 더 쓰기싫나? 이생각듬..
그냥 전체적으로 너무 손해안보려고 하는 것 같고 꼭 저렇게 반반 비율을 지켜야한다는게 이해도 안가고 그리고 내가 더 낸 부분도 많을텐데 그런건 생각도 안하는 것 같아서 ,, ㅋㅋ

인스티즈앱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