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요새 그렇게 사고싶음 ㅠ 근데 또 평생을 없이 살았는데 굳이? 인가싶기도하고 ㅋㄱㄱㄱ쿠ㅠㅜㅜ무좀도 걱정되고(아빠가 무좀 있어서 뭔가 장화신으면 내가 잘 옮길거같음 습한발땜시) 하 고민일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