찡찡 거리는 F들 너무 힘들어...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건데 시비라 하고 공감이 안돼서 공감하려고 그 포인트를 찾으려고 해도 왜 공감못하냐고 그러고... 아니 나도 살아온 환경이 있잖냐... 모를수도 있고 이해 안 될수도 있지...
|
찡찡 거리는 F들 너무 힘들어...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건데 시비라 하고 공감이 안돼서 공감하려고 그 포인트를 찾으려고 해도 왜 공감못하냐고 그러고... 아니 나도 살아온 환경이 있잖냐... 모를수도 있고 이해 안 될수도 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