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5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내가 머리 엄청 오래길러서 바닥에 닿는 길이거든? 긴머리 맞기는 한데 사람들 오지랖 엄청나ㅠ 특히 여름되면 자르라고 하는 사람들 진짜많음ㅠㅠ 관리 잘해서 부시시한거 1도 없고 자기들한테 피해주는것도 없고 내머리 내가 알아서 하는건데 왜그런지
대표 사진
익인1
막상 자르잖아? 자른게 훨씬 낫다 하고 그때부터 무관심임ㅋㅋㅋ 특이한 걸 드럽게 싫어하는 거 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맞말ㅠㅠ 남들이랑 다른건데 왜 싫어하는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닥이면 말 나올만 할듯,,? 특히 회사같은 경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는대로 이해해주면 좋겠는데 말이 왜 나올까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순히 긴것도 아니고 바닥정도면 있는대로 이해 쉽지않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를 바라면 안되겠네ㅠ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허벅지까지 기른적 있는데 좀 자르라고 많이 듣긴했음 언제 한번은 터미널에서 초면인 사람들에게 각종 소리 다들음 몇년 길렀냐 부터해서 서양인도 아닌 동양인들은 머리긴게 예쁜줄 착각하고 머리 길게 기른다가 최고로 어이 없었고 초면에 머리카락가지고 질문 엄청하더니 점점 별별 소리 다 하는데 화나더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벅지가 그렇게 잔소리들을 길이냐고ㅠㅠㅠ 그래서 익인이는 자른거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원래 머리 기르다 단발로 자르다 자주해서 그뒤로 1년?더 길이 유지하다가 짤랐어 지금은 다시 긴머리가 좋아서 기르고 있지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들 오지랖때문에 자른거 아니라니 다행이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와 딴말 미안하지만 그만큼 기른거 대단하다 머리 풀고 다녀?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나도 대단한거같음ㅠ 풀었다가 묶었다가 해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버 밤티 하는사람
13:16 l 조회 4
실신전조증상중에배변신호진자더라애들아
13:16 l 조회 7
더살걸 더살걸!!!!!!!
13:16 l 조회 6
삼전 하닉에 돈넣으면 그냥 복사되는데 이걸안하는사람도 많네
13:16 l 조회 14
공시 국어 출제기조 바뀐뒤로는 확실히 단기합 많은듯
13:16 l 조회 4
아줌마라고 불렸을때2
13:16 l 조회 7
원룸 화장실 줄눈 보수 해도 돼? ㅠㅠ2
13:15 l 조회 16
엄마 돌아가시기 3개월전에 엄청 싸웠었는데 이게 계속 생각이 남
13:15 l 조회 10
약국 직원분들 있어?ㅠㅠ
13:15 l 조회 4
근데 메가커피는 제발 손님+알바생위해 대기시간n분 소요
13:15 l 조회 6
왜 하닉 떨어져?2
13:15 l 조회 35
냅두면 오릅니까?4
13:15 l 조회 27
와 하닉 300가나진짜
13:15 l 조회 15
요즘 잼컨
13:15 l 조회 8
니들 시드로 지금 하이닉스 몇개살수있어?2
13:14 l 조회 25
여행자주가는 익들 인천공항이나 김포 주변 사는 사람 부럽지않아??1
13:14 l 조회 6
청년도약계좌 만기 2년8개월 남았는데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까?2
13:14 l 조회 11
익들아 급해 점심 골라줘1
13:14 l 조회 5
어떤 직무로 가든 ADSP가 +야?? 왜 다들 이거 공부해?
13:14 l 조회 9
픽시가 뭐길래 잼민이마라탕들 다 미치게하는거임 2
13:1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