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8
그냥 간호사라고하면되는데 대병을 왜 강조햄?? 그냥 진짜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그 강도가 다르긴 하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기업 공기업이랑 비슷한거 아님?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르긴 하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초에 강도 자체도 다르고 보는 환자도 다르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 3차병원의 차이가 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병다니는 직렬 보건직 어느정도야? 중소?중견?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산삼성은 애초에 대기업 계열사라 대기업으로 분류되고
그외, 빅8까지는 중견~중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들만의 계급인가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기업 중소기업 느낌인거아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병 종병 구분하려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교사들도 유초중고 붙여서 교사라고 할때있잖아 뭐 그런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일반 의원급 간호사랑 다르잖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기업 공기업 다닌다고 말하는거랑 같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 별걸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야 대병을 다니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러워서 물어보는거야? 그냥 진짜 궁금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궁금한거라고 본문에 띡하니 나와있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대부분 이런 글은 진짜 궁금해서 썼다기보다는 의도가 있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 씹스러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말할 수도 있지
거짓말하는 것도 아닌데 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대합 종병 위험도가 달라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종병은 환자 난이도가 다양한데 대병은 난이도가 높아서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회사원들도 대기업, ㅈㅅ 이런거 구분해서 말하자너 그거랑 비슷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동네의원, 요양, 종병, 대병 등
취준 레벨도 다르고
입사하고 중증도, 복지 이런것도 다 다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들만의 계급ㅋㅋㅋㅋㅋㅋㅋ
아 예 맞음 누구나 그들만의 계급 나누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기업 다니면 “회사” 라고 안 하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렇게 따지면 일반 직장인들도 대기업 공기업 다닌다고 말하는데 간호사는 대병이라고 말하면 안되는거야? 왜 일반 직장인은 뭐라고 안하면서 꼭 간호사 가지고만 이런 글 쓰는거야? 그냥 진짜 궁금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일반 직장인들도 그냥 회사원이라고 하면 되는데 대기업 공기업 붙이는 이유는 안 궁금한거야? 나도 진짜 궁금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회사원은 그것만으로는 하는일을 알수가없으니까 당연히 부가설명이 필요한거고 간호사는 소속을 말안해도 어떤일을 하는지가 대충 직업명에 상식적인 정보가 들어있으니까 굳이 소속을 넣을 필요성이 회사원보다는 정보전달측면에서 덜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뭐 일반 회사원은 대기업 공기업 띡하고 붙이기만 하면 업무를 이런걸 하는구나 아~ 하고 모든 사람들이 무슨 직무인지 바로 앎? 아니잖아? 일반 회사원이 대기업 공기업 딱딱 박아두는거 되고 간호사가 대병종병 다녀요 하는건 안되는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왜 화가난거임 안된다고한사람 아무도없는데 뭐 니가 간호사라서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런 이유라도있으니 궁금할수도있다는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르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수준이 다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병이량 동네 병원이량 같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계급보다는 진짜 너무 너무 다름
보는 환자, 일의 강도, 연봉 등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너무 다르잖아 업무 강도 근무스케쥴 담당업무 등등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회사원들도 공기업 다녀요 대기업 다녀요 하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 지들도 굳이 회사원이라고 안하고 대기업다녀요 공기업다녀요 굳이굳이 앞에 붙여가면서 쳐말하면서
그럼 니들은 왜 붙임? 니들도 이쪽 모르듯이 그쪽 1도 모르는 입장에서는 ㅈㅅ나 대기업이나 공기업이나 다 똑같이 책상앞에 앉는 사무직 월급쟁이 노예인데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55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일반병원이랑은 수준이 다르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상당히 다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솔직히 간호사 잘 모르는 입장에선 다 똑같은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간호사 잘 모르지만 대병은 확 느낌이 가는데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일반 사무직들이 대기업, 중견, 중소 표현하는거랑 같은거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의원 종병 대병 업무범위와 난이도가 매우 상이함... 나 큰병원 다니는 사람이오 자랑하는게 아니라 걍 ㄹㅇ 일이 달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중증도가 너무 다른데 ? 그럼 회사원들은 대기업 중소 공기업 왜 붙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오히려 간호사들은 아무 생각 없는데 다른 가람들이 더 난리치는 느낌이네 종병 다니는데 우리가 커버 못하면 바로 대병으로 감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줌마라고 불렸을때
13:16 l 조회 1
원룸 화장실 줄눈 보수 해도 돼? ㅠㅠ
13:15 l 조회 9
엄마 돌아가시기 3개월전에 엄청 싸웠었는데 이게 계속 생각이 남
13:15 l 조회 6
약국 직원분들 있어?ㅠㅠ
13:15 l 조회 2
근데 메가커피는 제발 손님+알바생위해 대기시간n분 소요
13:15 l 조회 5
왜 하닉 떨어져?1
13:15 l 조회 17
냅두면 오릅니까?2
13:15 l 조회 19
와 하닉 300가나진짜
13:15 l 조회 11
요즘 잼컨
13:15 l 조회 5
니들 시드로 지금 하이닉스 몇개살수있어?1
13:14 l 조회 19
여행자주가는 익들 인천공항이나 김포 주변 사는 사람 부럽지않아??1
13:14 l 조회 6
청년도약계좌 만기 2년8개월 남았는데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까?1
13:14 l 조회 9
익들아 급해 점심 골라줘
13:14 l 조회 5
어떤 직무로 가든 ADSP가 +야?? 왜 다들 이거 공부해?
13:14 l 조회 6
픽시가 뭐길래 잼민이마라탕들 다 미치게하는거임 2
13:14 l 조회 12
뉴스에 팔고 환희에 팔라는데 뭐 맞는 게 하나도 없어1
13:14 l 조회 9
군인 번따 안좋은건가..?6
13:13 l 조회 17
아빠한테 편지 써줬는데 아빠가 답장을 gpt 돌려서 해줬어………..3
13:13 l 조회 34
Sk스퀘어 지금 사면 위험해?2
13:12 l 조회 34
드디어 집 세탁기 바꿨다!4
13:12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