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에서 불면증 회사사트레스로
심해져서 치료 필요하다는 의사소견서
받아왔거든 그러고 화사에 퇴사통보했는데
퇴사사유서에난 건강악화로 적을거야
못자니까 여기저기가 아파서 병원다니고있거든 ㅠ
근데 조금만 더 생각해봐라 라고 하고
내 퇴사를 미루고있어
뷸면증 약 먹어서 아침마다 출근이 너무 어렵고
힘들고 진심 죽을것같아ㅠ
너무 안좋다하고 당장 못나온다하고
나오면 불이익 있으려나? 이후에 회사도
구하기 힘들것같아서 실업급여도 신청하려고
하거든 근데 이회사는 실업급여 절대 안해준대
회사스트레서로 인한 건강악화로 의사소견서
받았는데 실업급여도 안되고
생각해보라고하고 시간끄는 이게 맞아?
몸도 마음도 너무 힘들다..

인스티즈앱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