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09

와 여행갔을때나 못챙겼을때 그렇게했는데..

생각해보니까... 폼클렌징도 손으로하는데 바디워시도 손으로해도 딱히 문제될게없구나..?

샤워타올은 오래쓰면 오히려 안좋자너 .. 자주자주갈아야하고 

대표 사진
익인1
나 그렇게 함
아빠가 샤워타월 쓰는데 맨날 제대로 안헹궈서 냄새나서 그거 안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꺼 하나 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주렁주렁 걸어두기 싫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어차피 때밀이 써서괜찮아 비누+때밀이 쓰고나서 바디워시+손 조합으로 함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등만 샤워타올로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더 많이쓰게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품 잘 안나지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어느 순간부터 맨손 바디워시 함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없을땐 글케했지 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행갈땐 안챙기는데 거품안나서 불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 난 맨날 손으로 함 충분히 잘 씻기고 오히려 더 잘 씻기는데
단점은 양을 좀 많이쓰게 됨
글고 몸에 바로 닿으면 안좋고 물로 잘 안헹궈진다 생각하는 사람도 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샤워 할 때 괄사 해서 그냥 맨손으로 마사지하듯 바디워시 칠하고 괄사함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이거좋네 ㅋㅋㅋㅋ 배워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좋은 아이디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고ㅓㄹ사 추천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타올 관리하기 싫어서 걍 손으로 함ㅋㅋ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손으로 하는데 조아 근데 시원한?느낌은 없음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등 씻기 불편해서 못하겠던데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걍 바디워시 손으로 함
생각해보니 거품은 안내고 썼네 ㅋㅋㅋ 노상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나더 그 샤워 스펀지가 더 관리가 어려워서 맨손으로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샤워타올에 균 번식하기 쉬워서 매번 햇볕에 바짝 말리고 관리하는거 아니면 오히려 맨손이 피부에 좋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샤워타올 관리하기 싫어서 걍 맨손으로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행갈때만 맨손으로
손으로 하면 바디워시 너무 많이 쓰긴 하더라 거품이 안 나니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샤워타올 안 쓰고 싶은데 다들 거품은 어케 내는거야? 난 아무리해도 거품이 안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손으로 하면 맨질맨질하게 잘 안 닦이는 느낌이 나서..
타올로해야 거품 풍성하게 나서 조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품 안 난다고 해서 안 씻기는 것 아니어서 그냥 물 조금 묻혀서 문질문질해 주면 다 씻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피부 쓰레기라서 병원에서 선생님이 그렇게 하라고 하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는 타월쓰면 피부 따가워서 그냥 맨손으러 해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걍 맨손으로 함 바디스크럽이랑 같이 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그냥 손으로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는 생각해보니 설거지도 수세미로 하는데 인간 피부도 타올 써야할 것 같아서 쓰는 중 ㅋㅋㅋㅋㅋㅋ대신 엄청 살살
화장실에 절대 보관 안 하고 햇빛에 말려서 세균 좀 덜하지 않을까 하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샤워타올 세균 개ㅐㅐㅐㅐ많대서 걍 손으로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손으로함 샤워타올이 더 더러움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맨손으로 하면 안시원해서.. 샤워타올 필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거품 나오는 바디워시 쓰는데 진짜 편해 손으로 슥슥하면 끝이라 가끔 스크럽 해주면 각질 관리도 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럼 등 어떻게 닦아? 난 긴타월로 양손에잡고 등 왔다갔다 해야 하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는 등 손으로 안닿는 부분 없어서 걍 손으로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벌집 샤워글러브 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타올 관리도 관리지만 잘못쓰면 피부 다 일어나서 안씀.... 물 살짝 섞어서 비비면 거품 충분히 잘 남 한펌프만 해도 몸전체 거품으로 도포가능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바디으ㅏ시 넘 많이 쓰지
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일회용 샤워타올 쓰는거 아닌이상 걍 맨손이 훨씬 나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오히려 미끄덩? 하던데 소량짜서 폼폼볼? 같은샤워볼로 거품내서 씻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피부 어어어엄청 예민해서 맨손으로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등 닦기 불편해서... 맨날 샤워타올 빨고 자연겈조해서 더럽디도 않아서 ㄱㅊ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관리 귀찮아서 손으로만 하게 되었는데 피부가 더 좋아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피부 예민한 것 같은 날이나 집에만 있던 날엔 그렇게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그치만 타올 없이 하면 뭔가 안씻긴 느낌이고 미끌미끌한것같고 박박 긁어쥬는 느낌이 안나서 손으로 안씻게 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게 나은것같음 샤워타올 오래 습한데 걸어두면 결국 세균덩어리 될것같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는 샤워볼이나 타올로 하면 피부 따가워져서 원래 손으로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 나만 개거친 셔워타월로 벅벅 씻나..
난 거친샤워타월 진짜 좋아하는데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룸 화장실 줄눈 보수 해도 돼? ㅠㅠ
13:15 l 조회 1
엄마 돌아가시기 3개월전에 엄청 싸웠었는데 이게 계속 생각이 남
13:15 l 조회 1
약국 직원분들 있어?ㅠㅠ
13:15 l 조회 1
근데 메가커피는 제발 손님+알바생위해 대기시간n분 소요
13:15 l 조회 1
왜 하닉 떨어져?
13:15 l 조회 1
진짜 다니는 익들 있니
13:15 l 조회 2
냅두면 오릅니까?
13:15 l 조회 5
와 하닉 300가나진짜
13:15 l 조회 4
요즘 잼컨
13:15 l 조회 3
니들 시드로 지금 하이닉스 몇개살수있어?1
13:14 l 조회 6
여행자주가는 익들 인천공항이나 김포 주변 사는 사람 부럽지않아??
13:14 l 조회 3
청년도약계좌 만기 2년8개월 남았는데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까?
13:14 l 조회 4
익들아 급해 점심 골라줘
13:14 l 조회 2
어떤 직무로 가든 ADSP가 +야?? 왜 다들 이거 공부해?
13:14 l 조회 5
픽시가 뭐길래 잼민이마라탕들 다 미치게하는거임 1
13:14 l 조회 12
뉴스에 팔고 환희에 팔라는데 뭐 맞는 게 하나도 없어
13:14 l 조회 7
군인 번따 안좋은건가..?6
13:13 l 조회 15
아빠한테 편지 써줬는데 아빠가 답장을 gpt 돌려서 해줬어………..3
13:13 l 조회 31
Sk스퀘어 지금 사면 위험해?1
13:12 l 조회 28
드디어 집 세탁기 바꿨다!3
13:12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