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유학도 꽤 오래했고 좋은 학교 나왔어 이 나라 무역업계 사람들은 이름 말하면 다 알만한 곳이야 그런데도 취업이 너무 안돼

심지어 이직준비중인건데 진짜 공고도 별로 없고 지원해도 보지도않아

사무직 자체는 잘 맞아 서비스직도 잘 하는편이야 학생때 서비스직 많이 해봤어

엄마한테 말하니까 너 인생이야 라고 하면서도 좀 속상해보이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좋은 외항사 승무원은 어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키는 큰데 뚱뚱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살빼면서 면접준비 ㄱ! 몇살인데? 내주변 한국나이 30인데 올해 첫 신입으로 들어갔더라 나이제한 있는거 아닌이상 넘 겁먹거나 안된단 말은 노놉 나이제한 있으면 어쩔 수 없디만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9살이야...! 만나이 말고 한국나이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아직 가능성 있네!!! 여러 길 알아보고 좋은 길로 잘 선택해서 잘 되길 응원할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헉 고마워...!! 외항사는 진짜 생각도 못해뷰ㅏㅆ거든...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웅 알아봐바 만약에 외항사승무원이 되면 꼭 이 직업을 추천해준 나를 떠올리고 날 응원해죠!!!(?) ㅋㅋㅋㅋㅋㅋ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익아 너...진짜 귀엽다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았어 내가 꼭 응원핳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쓰나 ^^ 내가 너보다 언니야 ^^ (막이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출근 안하는 날이라 기분 조아서 그래 파이팅!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언니....!! 너무 귀여워요...!!!!!!!!(P)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러니까 한살이라도 많은 언니의 조언을 잘 따르렴 그럼 이만 꼰꼰언니 지나간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듀 많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좋은 대학나왔는데 서비스직 함 나랑 잘 맞아서 ㄱㅊ..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서비스직 직원인데 좋은대학 나온사람 많더라 (난 아니지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래??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니가 하는 일이 니 수준이다. 수준 낮은 일도 높은 일도 없다. 니 일이 니 수준일 뿐이다.”
이게 진짜 명언 같음. 니 생각엔 좋은 대학 나온 니가 서비스직 하는 게 아깝다고 생각할 순 있는데 다른 사람들이 보기엔 니가 딱 그 일에 맞는 수준인 거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변에서도 아깝다 그래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나라 학벌 중요하긴 한데 말 그대로 간판이라 학교이름 좋아도 취업 잘 못하는 사람 많음(그래서 반대의 경우도 있고)
유학도 했고 학벌 좋은데 왜 취업 안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추가로 더 스펙 쌓기 애매하면 잘 맞는 서비스직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느 과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역업계라고 본문에 적혀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태물류 나왔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서비스직도 서비스직 나름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사실 웬만하면 다 서비스직이라 생각해... 고객을 상대하던 상사를 상대하던... 좋은 스펙이니 저급해하지도 기죽지도 말고 일단 거비스직이라도 해보면서 경험을 쌓는거도 나쁘지 않을듯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룸 화장실 줄눈 보수 해도 돼? ㅠㅠ
13:15 l 조회 1
엄마 돌아가시기 3개월전에 엄청 싸웠었는데 이게 계속 생각이 남
13:15 l 조회 1
약국 직원분들 있어?ㅠㅠ
13:15 l 조회 1
근데 메가커피는 제발 손님+알바생위해 대기시간n분 소요
13:15 l 조회 1
왜 하닉 떨어져?
13:15 l 조회 1
진짜 다니는 익들 있니
13:15 l 조회 2
냅두면 오릅니까?
13:15 l 조회 5
와 하닉 300가나진짜
13:15 l 조회 4
요즘 잼컨
13:15 l 조회 3
니들 시드로 지금 하이닉스 몇개살수있어?1
13:14 l 조회 6
여행자주가는 익들 인천공항이나 김포 주변 사는 사람 부럽지않아??
13:14 l 조회 3
청년도약계좌 만기 2년8개월 남았는데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까?
13:14 l 조회 4
익들아 급해 점심 골라줘
13:14 l 조회 2
어떤 직무로 가든 ADSP가 +야?? 왜 다들 이거 공부해?
13:14 l 조회 5
픽시가 뭐길래 잼민이마라탕들 다 미치게하는거임 1
13:14 l 조회 12
뉴스에 팔고 환희에 팔라는데 뭐 맞는 게 하나도 없어
13:14 l 조회 7
군인 번따 안좋은건가..?6
13:13 l 조회 15
아빠한테 편지 써줬는데 아빠가 답장을 gpt 돌려서 해줬어………..3
13:13 l 조회 31
Sk스퀘어 지금 사면 위험해?1
13:12 l 조회 28
드디어 집 세탁기 바꿨다!3
13:12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