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도 꽤 오래했고 좋은 학교 나왔어 이 나라 무역업계 사람들은 이름 말하면 다 알만한 곳이야 그런데도 취업이 너무 안돼
심지어 이직준비중인건데 진짜 공고도 별로 없고 지원해도 보지도않아
사무직 자체는 잘 맞아 서비스직도 잘 하는편이야 학생때 서비스직 많이 해봤어
엄마한테 말하니까 너 인생이야 라고 하면서도 좀 속상해보이더라고
|
유학도 꽤 오래했고 좋은 학교 나왔어 이 나라 무역업계 사람들은 이름 말하면 다 알만한 곳이야 그런데도 취업이 너무 안돼 심지어 이직준비중인건데 진짜 공고도 별로 없고 지원해도 보지도않아 사무직 자체는 잘 맞아 서비스직도 잘 하는편이야 학생때 서비스직 많이 해봤어 엄마한테 말하니까 너 인생이야 라고 하면서도 좀 속상해보이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