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이라고 표현을 해야하나?
금요일에 만나서 밥 먹는 중에 "내일 찜질방 거기 @@ 갈까 고민중인데" 이러는거야 막 찜질하고 싶다 이러면서
근데 내가 @@찜질방 가고 싶다고, 거기 좋다고 같이 가자고 했던 곳이라 "?? 거기 내가 가자고 한 곳이잖아" 하니깐 너(쓰니)랑 가려고 고민중인거라고 하는 거야
?????????????????? 아니 보통 그러면 토요일에 시간 괜찬ㄶ냐, 상황 보고 같이 갈래? 해야 하는 거 아냐??????
|
이상?이라고 표현을 해야하나? 금요일에 만나서 밥 먹는 중에 "내일 찜질방 거기 @@ 갈까 고민중인데" 이러는거야 막 찜질하고 싶다 이러면서 근데 내가 @@찜질방 가고 싶다고, 거기 좋다고 같이 가자고 했던 곳이라 "?? 거기 내가 가자고 한 곳이잖아" 하니깐 너(쓰니)랑 가려고 고민중인거라고 하는 거야 ?????????????????? 아니 보통 그러면 토요일에 시간 괜찬ㄶ냐, 상황 보고 같이 갈래? 해야 하는 거 아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