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6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이상?이라고 표현을 해야하나?

금요일에 만나서 밥 먹는 중에 "내일 찜질방 거기 @@ 갈까 고민중인데" 이러는거야 막 찜질하고 싶다 이러면서

근데 내가 @@찜질방 가고 싶다고, 거기 좋다고 같이 가자고 했던 곳이라 "?? 거기 내가 가자고 한 곳이잖아" 하니깐 너(쓰니)랑 가려고 고민중인거라고 하는 거야

?????????????????? 아니 보통 그러면 토요일에 시간 괜찬ㄶ냐, 상황 보고 같이 갈래? 해야 하는 거 아냐??????

대표 사진
익인1
이상하지는 않고 그냥 애교 부리는 것 같음 걍 그런갑다 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교??????? 앗 나 이해 못했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 원래 걔 말투가 그런갑다 하는 편이라는 뜻이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해 안되는 건 아닌데 말하는게 먼가먼가 웹소재질같긴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ㅠㅠ큐ㅠㅠ 뭔가 웹소재질 이해했어.. 뭐랄까 돌려돌려 말하는..........?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맞아 같이 가자가고 직접적으로 말하기 부끄러운가바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 초반에 문란하게 살아본 익 있음?
13:18 l 조회 1
168cm 여익들 있어? 책상의자에 오래 앉아있는 익들 어디꺼 쓰니...
13:18 l 조회 1
회사 때려치고 싶은데 버티는게 맞겠지
13:18 l 조회 1
하닉도 하닉인데 난 샌디도 어디까지 갈 지 궁금해
13:18 l 조회 2
배달음식 추천해주라!!
13:18 l 조회 6
하이닉스 시총이 삼전보다 높은건 논리적으로 말이 안되는디...
13:17 l 조회 14
최태원 이재용 보면 확실히 기업가는 이미지보다 경영 능력이 짱이다
13:17 l 조회 5
당근 같은 곳에서 스위치2 파는 사람들은
13:17 l 조회 11
유튜버 밤티 하는사람
13:16 l 조회 11
더살걸 더살걸!!!!!!!
13:16 l 조회 13
삼전 하닉에 돈넣으면 그냥 복사되는데 이걸안하는사람도 많네
13:16 l 조회 35
공시 국어 출제기조 바뀐뒤로는 확실히 단기합 많은듯
13:16 l 조회 8
아줌마라고 불렸을때2
13:16 l 조회 13
원룸 화장실 줄눈 보수 해도 돼? ㅠㅠ2
13:15 l 조회 23
엄마 돌아가시기 3개월전에 엄청 싸웠었는데 이게 계속 생각이 남
13:15 l 조회 14
약국 직원분들 있어?ㅠㅠ
13:15 l 조회 6
메가커피는 제발 손님+알바생위해 대기시간n분 소요
13:15 l 조회 13
왜 하닉 떨어져?2
13:15 l 조회 54
냅두면 오릅니까?4
13:15 l 조회 38
와 하닉 300가나진짜
13:15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