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정도 됐는데 철회 안된다고 하면 아무것도 안돌려받고 걍 해지해도 상관없음 어차피 한달밖에 안냈으니까....
직접적으로 아는 사이는 아니고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가입한건데
솔직히 잘 모르니까 그냥 별생각없이 네..하고 가입했던건데 돌이켜보니까 아닌것같다 싶어서...
설명 들을땐 별 얘기없이 그냥 수긍해놓고 해지하고싶다그러면 어이없겠지....ㅠㅠㅠㅠㅠ일단 연락은 해보려는데 마음 불편해서 머뭇거려진다ㅠㅠㅠㅠㅠㅠㅠ
|
20일정도 됐는데 철회 안된다고 하면 아무것도 안돌려받고 걍 해지해도 상관없음 어차피 한달밖에 안냈으니까.... 직접적으로 아는 사이는 아니고 가까운 지인의 소개로 가입한건데 솔직히 잘 모르니까 그냥 별생각없이 네..하고 가입했던건데 돌이켜보니까 아닌것같다 싶어서... 설명 들을땐 별 얘기없이 그냥 수긍해놓고 해지하고싶다그러면 어이없겠지....ㅠㅠㅠㅠㅠ일단 연락은 해보려는데 마음 불편해서 머뭇거려진다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