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사람이니까 이성을 좋아하는건 당연한거고 적당히하면 나도 아무생각이 없는데… 다들 남친 다 있으면서 어디만 가면 잘생긴남자 찾느라 눈에 불켜고 닿고싶어서 안달나있고 이런거보면 왤케 내가 현타가 오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