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래서 본인은 진짜 이제 안정적인 연애 하고싶고 결혼도 하고싶다 그러는데...음..

대표 사진
둥이1
오…. 주로 누가 헤어지자했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외국인을 주로 사겼어서 상황이별이 대부분이었대 뭐 사귀다가 서로 돌아가야된다든가 그런..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뭐 이해안가는건 아니네.. 너랑은 얼마나 사겼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귀능건 아니고 서로 알아가는중!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98인데...최장이 6개월...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허허 나는 안 만날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걸러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친한 누나가 있는데 이쁘고 인텔리한 느낌에 사람들도 잘 챙기고 진짜 여성으로서 호감이 뿜뿜한 누나가 있었는데 결혼도 잘 했어
나중에 연애 스토리 물어보니까 자기는 항상 한달이상 연애한적이 없다는거야
그래서 더 적극적으로 소개팅 많이했는데 그러니까 아 내가 문제가 있나보다... 라고 생각하고 자기탓을 엄청했데
근데 지금 형 만나서 잘 결혼해서 사는거보고 나한테 00아 사람이 다 짝이 있어 너무 걱정하지마 이러더라고
그래서 그거보고 너무 편견을 쉽게 가지는 것도 안좋겠다 생각 들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라면 마음이 좀 뜰듯.. 30대가 되었으니 이제 안정적인 연애 고민이라. 외국인이면 처음 사귈 때부터 그렇게 갈라질 거 감안하고 만나는 걸텐데
난 기질적으로 안정 지향적인 사람이 좋음 애초에 20대부터 인간관계 진득하게 유지하고 싶어하는 사람 그게 내 뜻대로 안될 순 있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기질이 엄청 중요한거같아 윗댓처럼 편견을 가지면 안 좋겠지만 사실 저 경우도 당사자가 아니니까 잘은 모르는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초록글보고 느낀건데
13:15 l 조회 1
연애중 잘 맞는 엠벼가 진짜 있는거 같아
13:08 l 조회 15
애인의 전연애 흔적..
13:05 l 조회 25
혹시라도 정말 혹시나
13:04 l 조회 16
인천 수원 정도 거리 어때?4
13:03 l 조회 22
애인이 셀카 보정 티난다고 그냥 원본 보내달래.. 2
12:59 l 조회 36
하 나 빨리 새로운 사람 만나고싶고 연락도 하는데
12:57 l 조회 19
애인이 뒤늦게 입시 준비하는데 5
12:48 l 조회 27
이별 이 가슴 답답한 느낌이 너무 숨막힘1
12:38 l 조회 31
곰신 차였어2
12:34 l 조회 38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4
12:34 l 조회 54
난 헤어지기 3-4달 전부터 헤어질 준비함1
12:31 l 조회 43
애인 누나 스토리 무물 남겨도 돼...?5
12:28 l 조회 68
안정형 애인이라 하면 어떤걸 말하는거야?
12:25 l 조회 11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16
12:11 l 조회 72
헤붙..이었는데 망한 거 같아 ㅋㅋㅋ
12:09 l 조회 68
이별 진짜 시간이 약인가봐
12:05 l 조회 40
이제 슬슬 애인이랑 싸울 때가 된듯..
12:01 l 조회 36
소개받아서 만나고 있는데 호감인지 아닌지 애매해1
11:59 l 조회 36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29
11:57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