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게시된 카테고리 KIA

둘 다 끝쪽블럭이긴해

[잡담] 자리골라주라..잠실 3루 레드 226 중간열 vs 네이비 333 1열 | 인스티즈


네이비333블럭이 더 끌리는데 1열이라 앞에 가림막+사람들 많이지나다닌다는데..잠실은 거의 네이비만 갔는데 1열은 처음이라ㅠㅠ
그냥 레드가 낫나..? 레드는 중간열인데 좀 더 오른쪽이야!
대표 사진
무지1
가격이더싼 네이비로가는게 나은 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가격은 상관없어ㅠㅠㅠㅠ일어나서응원+좀더나은시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
나 226도 가봤는데 시야는 좋았어 근데 일어나는건 근처사람들에따라 달라져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아...무조건 일어나고싶은데 또 이러면 고민된다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네이비가 좀 더 나을듯
자리어때로 봐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자리어때로 봤는데 사람 지나다니는거때문에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네이비.. 1열 불편하딘 한데 끝구역이라 ㄱㅊ을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그치...? 그나마 한블럭있어서 덜 왔다갔다할거같기도하곸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1열은 별로…였..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흑 고민이당..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네이비가 나음
나도 티켓팅 삐끗(?)해서 일요일꺼 레드 226 중간열 단석만 있는데 네이비 부럽다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둘 다 구역 일어나서 응원하는자리지....? 네이비가 의견이 더 많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5
엉 근데 레드는 응단 잘 안보이기도 하고 네이비가 그나마 그늘있고 더 나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나도 레드는 항상 시야가 ㅂㄹ인곳만 앉았어서 네이비가 끌리긴한데 키작아서 앉으나 서나 유리판 거슬릴까봐 그거도 걱정이다 ㅋㅋㅋㅋㅋ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1열 개별론데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차라리 레드야...? 일어나서 응원라고파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6
일어나서 응원하는 건 그날 레드 앉은 사람들에 따라서 다른거라 ㅠ 뒤에서 앉아달라고하면 앉아야해...ㅠㅠㅠㅠㅠ 근데 나도 여기 예전에 물어봤는데 다 네이비 1열이 낫대서 갔다가 진짜 후회했어... 그뒤로는 절대 안가. 진짜 개개개개개별로였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7
나도 1열은 별로였어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난 1열 진짜 사람들때매 멀미남 속안좋아져서 5회도 못보고 나옴 .. 계속 무릎치는것도 그렇다 치는데 그 계~~~속 눈앞에서 왓다갓다하니까 속이 힘들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9
헐 나두 이랬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네이비 1열은 일어나서 응원을 해도 중간중간 멈춰야됐었어 내가 갔던자리는 ㅋㅋㅋㅋ 응원 흥이 다 끊겨 ㅜㅜㅜ 왔다갓다하는사람들 자리 비켜줘야되고 해서 호통이도 못흔들고 계속 몸에 호통이 붙이고 지나가기를 기다리고.. 영원히 반복이었음 ㅜ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헉 이글보니까 레드가야할거같고ㅠㅠㅠㅠㅠㅠㅠ하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1
헐 무지야 혹시 2열은 어때?? 2열도 마찬가진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8
2열은 안가봤오 ㅜㅜㅜ 1열보단 덜하긴 하곘지만 시야는 비슷할지도 모르고 차라리 응원은 좀더 편할듯 ㅋㅋㅋ 무지 10말대로 진짜로 호통이를 못흔들어 1열은 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1
그렇구나ㅠㅠㅠ지나가는 사람들 신경쓰이겠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10
1열 진짜 별로야 사람들 지나다니니까 호통이 흔들다가 사람들 맞을까봐 덜 흔들게되고 거슬려서 1열 한번간 뒤로 절대 안 가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01친구인 건 알았는데 친한 줄은 몰랐네4
13:31 l 조회 234
버나디나가 기아 관련 영상 찍었어10
13:30 l 조회 217
변우혁 화이팅 콜이 좋다
13:24 l 조회 32
필애삼이라는 단어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7
13:20 l 조회 156
무지들아 명찰 주문제작할 건데36
12:44 l 조회 371
나끼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2:42 l 조회 191
ㄱㅇㅇ3
12:39 l 조회 207
도영이 글러브 첨 보는 거 같네
12:39 l 조회 158
시라카와 볼 수록 참 좋다 2
12:38 l 조회 119
기아타이거즈 진짜 팬들 미치게하네요 10
12:37 l 조회 261
이번 주말 시리즈는 여러모로 의미 있는거 같아1
12:29 l 조회 91
덕관 댓글 웃기네 ㅋㅋㅋㅋㅋ 6
12:20 l 조회 276
맨날 이렇게 불빠따였으면 좋뎃가
12:19 l 조회 25
덕관
12:16 l 조회 24
갸빠 2년차 그린라이트7
11:55 l 조회 279
우리 팀은 선수들이 전부 너무 착하다. 좀 더 악착같은 마음가짐으로 하자'고 하셨다4
11:47 l 조회 234
준수 지금 페이스면 골글 자격돼?3
11:43 l 조회 227
"양현종 선배님이 미팅 소집하신 것은 처음이었다.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하셨다” 9
11:40 l 조회 342
오 뚱크민 해영이 도영이네 에이전시 들어갔네2
11:38 l 조회 211
갸레발 김칫국 글임 6
11:31 l 조회 204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