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둘 다 끝쪽블럭이긴해![[잡담] 자리골라주라..잠실 3루 레드 226 중간열 vs 네이비 333 1열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2/9/7c17e431f09c36c3092058cd4f0e878f.jpg)
네이비333블럭이 더 끌리는데 1열이라 앞에 가림막+사람들 많이지나다닌다는데..잠실은 거의 네이비만 갔는데 1열은 처음이라ㅠㅠ
그냥 레드가 낫나..? 레드는 중간열인데 좀 더 오른쪽이야!
|
게시된 카테고리 KIA 둘 다 끝쪽블럭이긴해
네이비333블럭이 더 끌리는데 1열이라 앞에 가림막+사람들 많이지나다닌다는데..잠실은 거의 네이비만 갔는데 1열은 처음이라ㅠㅠ 그냥 레드가 낫나..? 레드는 중간열인데 좀 더 오른쪽이야!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