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
전임자가 밥 안 먹으면 12시 퇴근이라는데 맞나?
뭔가 찝찝하네
참고로 9시 출근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점심시간전 오전근무만 하고 가는거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시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도 규정은 한시반인데 걍 점심시간되면 퇴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10시 50분.. 4시간 하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9시 출근이면 밥 안먹고 1시퇴근 아님? 4시간 근무 해야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밥안먹으면 12시아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럼 3시간 근무인데? 우리 회사는 9시 출근하면 점심 안먹고 1시 퇴근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회사마다 다른갑다… 우린 점심 안먹으면 12시 퇴근이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밥안먹고 12시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시 30분이 원칙
일 1시까지 하고 휴식 30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로기준법 상 4시간 근무 시 30분 휴게시간은 무조건 주어져야 되기 때문에 법으로 보면 1시 반이 맞아
근데 회사마다 그냥 휴게시간 안 하고 관행처럼 보내주는 회사도 있어서 이건 한번 물어봐야 할 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회사마다 다르니깐 전임자 말 들으면 되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린 12시 반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 공무직 옮기는거 어때
14:27 l 조회 7
길고양이 문제 해결하기 전에 유기범부터 족쳐야함1
14:27 l 조회 5
할머니 여름 가디건 무슨색으로 만들까?2
14:27 l 조회 10
와아아아아아아
14:27 l 조회 4
아 더워서 그런가 기운 빠져 1
14:27 l 조회 4
미친 러브버그 왜케 많음??1
14:26 l 조회 16
사람 싫은익들 무슨일 함?1
14:26 l 조회 12
161에 55면 많이 돼진가?10
14:26 l 조회 33
얘드라 나 폰트 뭐 살까 4
14:26 l 조회 14
성격 하자있는데 스펙 좋은사람vs성격 좋은데 스펙 딸리는 사람3
14:26 l 조회 12
강의 영상 찍으면 불법이야?1
14:25 l 조회 13
근데 마운자로 아니어두 다이어트 약이 효과는 있나바
14:25 l 조회 10
와 진짜 똥꾸멍
14:25 l 조회 14
아 하닉 팔고싶다3
14:25 l 조회 21
대타 나 출근하는날 vs 출근안하는날1
14:25 l 조회 9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막 엄청 신경써서 안가도되징?2
14:25 l 조회 5
하닉없음 청년들아 모여4
14:24 l 조회 50
와 우리지역에 냉면 전문점이 없어
14:24 l 조회 2
아직 집에 에어컨 안 킨 사람 있나?6
14:24 l 조회 14
여성전용헬스장인데 남자 헬트랑 하기가 싫어ㅜ3
14:24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