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1

나 도약 2년 반 정도 넣었는데 3번 누락이라..

적금 잘 아는 익들아 이럴경우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는게 낫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도약 몇개월째 누락이라 갈아타보기 신청이라도 해보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만기오래남았으면 미래도 ㄱㅊ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갈아타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2년 남아서 유지하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이년 넘게 남았는데 애초에 금액이 도약이 커서 70 풀로 넣으면 이게 더 낫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나도 한 2번 누락 했는데... 그럼 바꾸는 게 나아?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도약계좌 3년 남았는데 이거 3년 넣나 미래 3년 넣나 똑같겠지 싶어서 걍 유지하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2 이율은 낮아도 부피가 크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누락하면 뭐갸 안좋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도약 그냥 유지할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아직도 고민중인데...
나는 도약 이제 2년 남았고.. 중간에 4번을 30만원만 넣어서;;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도약에 넣은걸 특별중도해지해서 원금 지여금 이자 다 받고
미래적금 갈아타라는 팁도 많던데...
근데 지금 다니는 회사 너무 때려치고 싶고... 결혼 내집마련도 해야 되는데.. 3년이 좀 길게 느껴져서.. 또 고민이네 근데 이러다가 그냥 유지할거 같긴함...ㅋㅋ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익인이처럼 딱 이게 고민이데 미래적금은 심사 딱 한 번만 본다 그래서 그럼 올해 가입하면 올해는 일하고 있으니까 가능하지 않을까? 싶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넣은지 2년 정도 된 사람들은 앞으로도 70만원 넣을수있으면 유지하라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그러면 도약은 심사기간마다 하잖아 미래는 심사기준 가입할때 일회성만 한다는데 지금 회사 그만둘까 생각중이라 혹시 잘 알고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소득 없어지는 상황은 뭐가 더 나은지 모르겠네ㅠㅠ 나도 2년정도 넣은 상황이라 영상 찾아봤더니 다들 저렇게 얘기했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ㄴㄴ 이미 풀로 넣고있어서 그대로 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두개 다 같이할순 없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통 이런 정부 지원 관련은 하나만 할 수 있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년정도 됐고 풀로 70씩 넣었으면 어떤게 나아...?..ㅜㅜ 이런거 뭐 보고 비교하는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럴 경우는 진짜 이자 얼마냐 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애초에 50씩만 넣고있었고 도약도 어차피 3년 남은 상태라.. 특별중도해지하고 갈아타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도약 70씩 안넣으면 갈아타는게 낫지?
갈아타면 50 다 넣을거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버 밤티 하는사람
13:16 l 조회 6
실신전조증상중에배변신호진자더라애들아
13:16 l 조회 10
더살걸 더살걸!!!!!!!
13:16 l 조회 6
삼전 하닉에 돈넣으면 그냥 복사되는데 이걸안하는사람도 많네
13:16 l 조회 21
공시 국어 출제기조 바뀐뒤로는 확실히 단기합 많은듯
13:16 l 조회 4
아줌마라고 불렸을때2
13:16 l 조회 9
원룸 화장실 줄눈 보수 해도 돼? ㅠㅠ2
13:15 l 조회 17
엄마 돌아가시기 3개월전에 엄청 싸웠었는데 이게 계속 생각이 남
13:15 l 조회 10
약국 직원분들 있어?ㅠㅠ
13:15 l 조회 4
근데 메가커피는 제발 손님+알바생위해 대기시간n분 소요
13:15 l 조회 8
왜 하닉 떨어져?2
13:15 l 조회 38
냅두면 오릅니까?4
13:15 l 조회 31
와 하닉 300가나진짜
13:15 l 조회 17
요즘 잼컨
13:15 l 조회 9
니들 시드로 지금 하이닉스 몇개살수있어?2
13:14 l 조회 27
여행자주가는 익들 인천공항이나 김포 주변 사는 사람 부럽지않아??1
13:14 l 조회 7
청년도약계좌 만기 2년8개월 남았는데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까?2
13:14 l 조회 12
익들아 급해 점심 골라줘1
13:14 l 조회 5
어떤 직무로 가든 ADSP가 +야?? 왜 다들 이거 공부해?
13:14 l 조회 9
픽시가 뭐길래 잼민이마라탕들 다 미치게하는거임 3
13:1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