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29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잘버는듯…
사촌중에서도 하이닉스 생산직 오빠 ㄹㅇ 잭팟 터졌잖아
공부 젤 못했는데 공고 가서..
전문대 간호간 사촌 언니도 병원일하면서 잘살더라..
우리가 배운 한국식 체계?안에선 공부 더 잘해야
더 잘먹고 잘사는거였는데…
인서울 4년제 이상 나온 다른 언니오빠들은
공대 졸업하고 LG전자간 오빠빼고 다 시험준비중임
대표 사진
익인1
하닉이 예외인거지 근데 무슨말인진 알겠긴해 요새 고소득직종 경쟁 빡세서 그냥 일찍 취업한애들이 돈 더벌긴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제발 만학도들 간호 가 괜히 트위터 보고 이상한 뽕 맞아서 인문대 가지 말고
공대는 취향 타서 그냥 가라고는 못하겠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렸을때는 중경외시 애매하다는 말 안 믿었는데 지금 생각하니 맞는 말임
서연고는 그래도 학벌이 어느정도 커버해주는데 이쪽은 짤 없네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시 국어 출제기조 바뀐뒤로는 확실히 단기합 많은듯
13:16 l 조회 1
아줌마라고 불렸을때
13:16 l 조회 1
원룸 화장실 줄눈 보수 해도 돼? ㅠㅠ2
13:15 l 조회 10
엄마 돌아가시기 3개월전에 엄청 싸웠었는데 이게 계속 생각이 남
13:15 l 조회 8
약국 직원분들 있어?ㅠㅠ
13:15 l 조회 4
근데 메가커피는 제발 손님+알바생위해 대기시간n분 소요
13:15 l 조회 6
왜 하닉 떨어져?1
13:15 l 조회 25
냅두면 오릅니까?2
13:15 l 조회 20
와 하닉 300가나진짜
13:15 l 조회 13
요즘 잼컨
13:15 l 조회 7
니들 시드로 지금 하이닉스 몇개살수있어?1
13:14 l 조회 19
여행자주가는 익들 인천공항이나 김포 주변 사는 사람 부럽지않아??1
13:14 l 조회 6
청년도약계좌 만기 2년8개월 남았는데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까?1
13:14 l 조회 9
익들아 급해 점심 골라줘1
13:14 l 조회 5
어떤 직무로 가든 ADSP가 +야?? 왜 다들 이거 공부해?
13:14 l 조회 6
픽시가 뭐길래 잼민이마라탕들 다 미치게하는거임 2
13:14 l 조회 14
뉴스에 팔고 환희에 팔라는데 뭐 맞는 게 하나도 없어1
13:14 l 조회 10
군인 번따 안좋은건가..?6
13:13 l 조회 17
아빠한테 편지 써줬는데 아빠가 답장을 gpt 돌려서 해줬어………..3
13:13 l 조회 37
Sk스퀘어 지금 사면 위험해?2
13:12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