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버는듯…
사촌중에서도 하이닉스 생산직 오빠 ㄹㅇ 잭팟 터졌잖아
공부 젤 못했는데 공고 가서..
전문대 간호간 사촌 언니도 병원일하면서 잘살더라..
우리가 배운 한국식 체계?안에선 공부 더 잘해야
더 잘먹고 잘사는거였는데…
인서울 4년제 이상 나온 다른 언니오빠들은
공대 졸업하고 LG전자간 오빠빼고 다 시험준비중임
|
잘버는듯… 사촌중에서도 하이닉스 생산직 오빠 ㄹㅇ 잭팟 터졌잖아 공부 젤 못했는데 공고 가서.. 전문대 간호간 사촌 언니도 병원일하면서 잘살더라.. 우리가 배운 한국식 체계?안에선 공부 더 잘해야 더 잘먹고 잘사는거였는데… 인서울 4년제 이상 나온 다른 언니오빠들은 공대 졸업하고 LG전자간 오빠빼고 다 시험준비중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