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내가 어릴때 여드름성 피부였어서
약간 흉터 있거든…
이거 보고 결혼싣 전에 피부과가라시는거 같은데 
되게 신경쓰이셔서 그런거겠지???
돈주고 뭐라고 하니깐 기분이 묘해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뭐라고 얘기를 하셨길래 뭐라했다고 표현을 하는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차피 식전에 피부관리받는데 돈주시는 거 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감사한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가 괜히 그렇게 생각하는 거 같아. 그냥 감사합니다 하고 댕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남친한테 들었어 피부흉터 하려면 미리 시작해야한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거라도 나라면 내 돈굳고 좋을 거 같은뎅...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나도 나쁜건 아닌데 되게 신경쓰셨다는거에 그정도인가 싶은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이뻐지라고 돈 주시는거 아니강 좋은뎅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흉터 없어도 식전에 피부과 다니자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개꿀 아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마 주는지에 따라 다를거 같은데? 꼴랑 100 주고 그런거면 꼽주는거 맞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당신이 신경쓰이시기보다 쓰니가 신경쓰여할 것 같아서 부담 덜어주시려는거 아닌가..? 근데 이건 평소 언행에 따라 다르게 들리긴할듯 요거만 봐선 모르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쁜 마음으로 하시는 것 같다 생각하고 좋은 마음으로 받아들여. 겉으로 드러내지 않은 마음은 굳이 생각할 필요없어 일단 피부과를 남의 돈으로 간다는게 중요하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치만 개꿀인댕 너가 흉터땜에 걱정할거같으니 그거 미리미리 받으라는거아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패인흉터라고 그랬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김치찜 머글까 찌개 머글ㅋ까
14:28 l 조회 2
공무원 -> 공무직 옮기는거 어때
14:27 l 조회 7
길고양이 문제 해결하기 전에 유기범부터 족쳐야함1
14:27 l 조회 7
할머니 여름 가디건 무슨색으로 만들까?3
14:27 l 조회 14
와아아아아아아
14:27 l 조회 4
아 더워서 그런가 기운 빠져 1
14:27 l 조회 4
미친 러브버그 왜케 많음??1
14:26 l 조회 16
사람 싫은익들 무슨일 함?1
14:26 l 조회 13
161에 55면 많이 돼진가?10
14:26 l 조회 34
얘드라 나 폰트 뭐 살까 4
14:26 l 조회 14
성격 하자있는데 스펙 좋은사람vs성격 좋은데 스펙 딸리는 사람3
14:26 l 조회 12
강의 영상 찍으면 불법이야?1
14:25 l 조회 13
근데 마운자로 아니어두 다이어트 약이 효과는 있나바
14:25 l 조회 10
와 진짜 똥꾸멍
14:25 l 조회 15
아 하닉 팔고싶다3
14:25 l 조회 21
대타 나 출근하는날 vs 출근안하는날1
14:25 l 조회 9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막 엄청 신경써서 안가도되징?2
14:25 l 조회 5
하닉없음 청년들아 모여4
14:24 l 조회 54
와 우리지역에 냉면 전문점이 없어
14:24 l 조회 2
아직 집에 에어컨 안 킨 사람 있나?6
14:2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