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0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
일단 스펙은 166에 78이고 인바디 재봤는데 체지방률이 40 넘어... 그냥 평생 고도비만~초고도비만으로 살았었고 최고 몸무게가 93이었는데 재작년에 68까지 뺐다가 지금 다시 78로 쪘는데 다낭성도 있어서 그런지 운동이랑 식단 한 달 넘게 했는데도 2키로밖에 안 빠졌거든 ㅠ ㅠ 마운자로가 도움이 될까? 맞으면서 운동 식단은 그대로 할 건데 괜찮을지 궁금하네... 
대표 사진
익인1
넌 해야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사쌤이랑 상담해봐 근데 다낭성이면 도움 된다고는 들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도움은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움 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낭성이면 맞고 살빼면서 평생 관리해야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도움은 되겠지만 지금 식단 운동 잘학고 있는데 그 흐름을 깰 필요가 있을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운자로는 결국 식사량을 줄여주는건데 이미 식단을 하고 있다니 말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거 때문에 고민이야 ㅠㅠ 식단 운동 똑같이 해도 살이 빠지나? 식사량 더 줄일 것도 없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딱 속았다 생각하고 별 차이없어도 세달만 해봐 너가 과거 나랑 너무 비슷해서 그런데 이게 쪘다 뺐다가 반복되면 몸이 굳은살이 배긴다 해야할까 초반 시동이 좀 늦게 걸려 마운자로 하고나면 식단 확 줄어서 운동도 훨씬 줄어들게 되는데 지금 너가 잘하고 있는게 너무 아까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63/78로 처음 다이어트 시작했어 위고비 마운자로 안 맞았고 그냥 식단이랑 운동만 해서 달에 2키로씩 빠졌는데 달에 막 드라마틱하게 5~8키로씩 빠지는게 좋은게 아니야.. 그냥 지금처럼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체지방률 40 넘었었어 식단 관리하는게 스스로 안되고 너무 힘들면 모르겠는데 할수있는 사람이면 굳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익 다낭성도 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다낭성이 있는지는 모르겠어 부인과 진료 마지막이 5년도 더 전이라서.. 그때 당시에는 딱히 그런 말은 못 들었는데 나도 평생 과체중~비만 이상으로 살았어 그런데 걍 평생 뚱뚱했는데 하루아침에 빠지는것도 이상하지 않아? 한달에 자기 체중의 2% 정도 빠지는 속도가 적정하대 극단적으로 절식하지 말고 너무 안 먹어도 안 빠져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 공무직 옮기는거 어때
14:27 l 조회 1
길고양이 문제 해결하기 전에 유기범부터 족쳐야함
14:27 l 조회 1
할머니 여름 가디건 무슨색으로 만들까?
14:27 l 조회 1
와아아아아아아
14:27 l 조회 1
아 더워서 그런가 기운 빠져
14:27 l 조회 3
미친 러브버그 왜케 많음??
14:26 l 조회 9
사람 싫은익들 무슨일 함?
14:26 l 조회 7
161에 55면 많이 돼진가?6
14:26 l 조회 18
얘드라 나 폰트 뭐 살까 4
14:26 l 조회 11
성격 하자있는데 스펙 좋은사람vs성격 좋은데 스펙 딸리는 사람2
14:26 l 조회 8
강의 영상 찍으면 불법이야?
14:25 l 조회 11
근데 마운자로 아니어두 다이어트 약이 효과는 있나바
14:25 l 조회 10
와 진짜 똥꾸멍
14:25 l 조회 13
아 하닉 팔고싶다3
14:25 l 조회 13
대타 나 출근하는날 vs 출근안하는날1
14:25 l 조회 7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막 엄청 신경써서 안가도되징?2
14:25 l 조회 4
하닉없음 청년들아 모여4
14:24 l 조회 34
와 우리지역에 냉면 전문점이 없어
14:24 l 조회 2
아직 집에 에어컨 안 킨 사람 있나?5
14:24 l 조회 12
여성전용헬스장인데 남자 헬트랑 하기가 싫어ㅜ3
14:2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