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스펙은 166에 78이고 인바디 재봤는데 체지방률이 40 넘어... 그냥 평생 고도비만~초고도비만으로 살았었고 최고 몸무게가 93이었는데 재작년에 68까지 뺐다가 지금 다시 78로 쪘는데 다낭성도 있어서 그런지 운동이랑 식단 한 달 넘게 했는데도 2키로밖에 안 빠졌거든 ㅠ ㅠ 마운자로가 도움이 될까? 맞으면서 운동 식단은 그대로 할 건데 괜찮을지 궁금하네...
|
일단 스펙은 166에 78이고 인바디 재봤는데 체지방률이 40 넘어... 그냥 평생 고도비만~초고도비만으로 살았었고 최고 몸무게가 93이었는데 재작년에 68까지 뺐다가 지금 다시 78로 쪘는데 다낭성도 있어서 그런지 운동이랑 식단 한 달 넘게 했는데도 2키로밖에 안 빠졌거든 ㅠ ㅠ 마운자로가 도움이 될까? 맞으면서 운동 식단은 그대로 할 건데 괜찮을지 궁금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