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예를들면 아침에 늦잠자서 10시 출근하는 것들 ..? 가족회사긴한데 그냥 루틴 없이 전날 감정 상해서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었다 라고 말하는게 너무 안좋게 보이는데내가 이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