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태생이 남 도와주고 오지랖인게 너무 싫음
친구들끼리 여행갔는데 본인이 사진 다 찍어주고
짐 다 챙겨주고 공항까지 왔다갔다 운전해주고
본인이 힘들고 손해봐도 남 도와주는게 먼저임
회사 지각하더라도 출근하다가 힘든 사람 있으면 도와줘야되고
근데 난 내 출근이 먼저다 지각하면 인사고과 반영되는데 개인사정까지 회사가 다 봐주냐고 얘기하면서 나랑 언쟁도 있었음
그런데도 끝까지 남 도와주면 회사에서도 좋게 생각하지 이러고
짜증나 본인이 힘들고 귀찮은거 다 자처함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