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5

게시된 카테고리 T1

ㅇㅇ킨텍스일산
대표 사진
쑥1
그럼 8월달 홈그 ㅈㅈ이려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흠 그럴수도있겠지만 작년에 ㅈㅈ를 홈으로 불러서 이번엔 우리가 어웨이로 가는거같음 그럼 다른팀 2팀일수도 있을듯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1
아 우리 작년에 ㅈㅈ랑 했었지 잊고 있었다
그럼 다른팀이랑 할 확률 높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2
여기 단차 없기로 유명한 장소네 ㄷ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3
작년에 우리 홈그때 ㅈㅈ가와서 올해 우리가 가는거인듯. 우리 8월 홈그는 ㅋㅇㅌ,ㄷㄱ이려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3
잠만 킨텍스네...생각보다머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4
킨텍스 가는 거 쉬우니까 렛추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5
여기 시야 괜찮나 이거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6
시야 포기하고 응원하는 맛으로 가야할 거 같음ㅋㅋㅋㅋㅋ 솔직히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7
ㅋㅇㅌ 때랑 비슷할 듯 시야는 단차없는 컨벤션홀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8
작년 수원 컨벤션센터 같은 느낌으로 생각하면 되겠지? 전광판 잘 되어있고 작년처럼 따로 팬미팅도 열어주면 충분히 갈 의향 있음!! 어쨌거나 같이 응원하는게 재밌는거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9
얼마전에 킨텍스에서 콘서트 보고 왔는데... 시야는 진짜 앞열 아니면 포기하는 게 맞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쑥10
아 킨텍스 에바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쑥11
킨텍스 절대안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쑥1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이번주 경기네1
12:27 l 조회 466
우리 7월 31일에 ㅈㅈ홈그 어웨이팀으로 간다15
10:13 l 조회 2205
아겜로스터 아직도 아레나 돌아간다는데 31
1:18 l 조회 4888
아 미치겠네2
1:00 l 조회 871
독방 들어오자마자
0:20 l 조회 124
므시 유니폼 베캠엔 안 팔지..?4
06.21 22:59 l 조회 182
속보) 운모모 정글로 자낳대 우승!!6
06.21 21:56 l 조회 944
오 운모 2
06.21 21:54 l 조회 364
궁금한게 있는데... 16
06.21 21:34 l 조회 273
근데 진심 구름이는 1군 갈만하지..? 8
06.21 21:32 l 조회 230
. 20
06.21 21:14 l 조회 336
2군은 정글이 좀.. 6
06.21 20:25 l 조회 240
티투티투야……
06.21 20:19 l 조회 41
양팀 정글 1
06.21 20:02 l 조회 95
음...
06.21 19:41 l 조회 90
서초동 오너 vs 선정릉 오너 7
06.21 18:55 l 조회 417
힘들게도 이긴다 얼라들,,2
06.21 18:52 l 조회 251
티투 게임 개웃기넼ㅋㅋㅋㅋㅋ1
06.21 18:44 l 조회 52
란이 팬아트인데
06.21 18:35 l 조회 104
아겜 멤버들이랑 지금도 아레나팟 돌리는 중인가봐 16
06.21 18:09 l 조회 1549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