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거리를 둘까
친구랑 나 둘 다 남친 있고 최근 들어 나한테 결혼 얘기를 많이 하더라고
난 당장 결혼을 빨리할 생각 없고 그냥 나중까지 문제 없이 잘 만나면 현남친이랑 하지 않을까~~ 이런식으로 말함
근데 친구는 헥 진짜?? 아니 나는 지금 남친 아니면 결혼 못할거 같다 그냥 얘라서 빨리 하고 싶다 서로 결혼 얘기 엄청 나온다
하 진심 술 먹으면서 이 얘기만 새벽까지 했음
했던 말 또하고 또하고 또하고
어떻게 사랑 받는지 안 궁금한데 그런 얘기 구구절절 다 하고 그러면서 불안한 마음이 한구석이 남아있대
진짜 어쩌라는건지
내가 지금 이 친구한테 쌓인게 있어서 마음에 안드는건가
진짜 좋은 찐친이면 이런 얘기도 재밌으려나

인스티즈앱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