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73
유리멘탈 맞음 진심으로죽는다아님걍한탄이야..
꼴랑 3주면서 평단 185였거든
가만히 두면 100이상인데 47마넌 먹고 빠짐
진짜 하....
주식 첨 해보는데 수익 봤는데도 돈 잃은 기분임 
나걍미쳤나봄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 정도 멘탈이면 주식 하지 말어라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벌었는데도 염병이냐 나
어제
대표 사진
익인2
주식하지마라..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긍게
어제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배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4
벌어도 저러면 잃음 우짤라고.. 하지말어라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옹 고마어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삼전 평단 5만 안되는거 7만일때 판 사람 나에요^^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어케 마인드컨트롤했어 지금은 ㄱㅊ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5
나중에 하닉사서 이득보는중이라 좀 ㄱㅊ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6
이런 애들보면 좋게 말하기도 싫음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해 이미 좋게 안말함
어제
대표 사진
익인7
벌었잖아 한잔해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곧 출근하니깐 걍 진짜 잊어야겠다 괜히 주계좌로 주식통장 만들어서 계속 보게됔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8
그런 마인드면끝도없음 너 살아오면서 몇번의 기회가 왔었는지 일일이 세어보니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9
벌었으면 된거야,, 좋게 생각해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지.. 고마워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먹은거에 해피하자!!!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0
벌었는데 잃는 마인드면 너무 슬프잖아ㅠㅠ 잘 벌고 잘 나온거임!!! 지금은 강심장 단계(?) 여서 힘들거임!! 잘한거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에 속상해하노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나만 속상한가봐 다들 팔고 올라도 안속상해하는건가 이런 사람들만 주식하나방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다시 사 난 100만뤈에 팔고 170에 다시삼
어제
대표 사진
글쓴이
담날에 바로 살 걸.... 후 근데 이럼 끝도 없겠지 익은 똑똑하게 했네 부럽당
어제
대표 사진
익인12
팔고 바로사긴 쉽지않아 판이유가 떨어질까봐 판건데 또 떨어질거같은데 내가 판 평단보다 비싸게 사기가 쉽지않지 그래서 나도 계속 떨어지길 기다리다 170에 산거임 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3
벌었으묜 됐지
어제
대표 사진
익인14
너익 나익 평단 166에 저번주 수욜에 팔고 금욜에 283에 다시 들갓다 그래도 30만원 수익이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 가지고 왜 죽어. 나 주린이 187만원에 과감히 입성했다가 폰수익 20만원 보고 흐뭇하다 다음날 조정 바로 와서 무서워서 1천원 먹고 나온 사람인뎅.. 나보다 많이 먹었구만!! 날 생각하며 행복하게 생각하도록 해. 나도 겁나 버텼으면 벌었을 100만원 돈에 눈물이 나지만 그냥 주식 수업료로 생각하는 즁...
어제
대표 사진
익인16
ㄱㅊ아 30에 20주 팔았음 익항옳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도 번 거지… 사실 지금 안팔고 있는 사람들도 어쨌든 팔아야 수익이 나는거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18
벌었으면 됐지
그냥 그정도만 벌 깡이었던거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19
ㄱㅊ 나 98에 있었는데 110에팔았음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0
난 5만전자일때 샀다 팔았는데
살아있음 ^_^

어제
대표 사진
익인21
다시 드가자!!! 나랑 같이 드가자 !! 좀만 더 내려오면...
어제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서 도박중독자 유전자 있는 사람이 주식 하면 안됨
도박중독자들도 이러다가 중독된거거든

어제
대표 사진
익인23
익절하면 된거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수량 얼마 안돼서 그정도는 괜찮지 않나 300이면 없어도 그만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익절인데 뭘 또 죽고싶기까지 해 마이너스인 애들도 있는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32
222 과유불급이야
어제
대표 사진
익인26
결과론적인 이야기야~ 만약 떨어졌으면 팔길 잘 했다고 생각했을 텐데! 그런 식으로 생각하면 끝도 없다~ 수익난 거에 만족하자
어제
대표 사진
익인27
죽고싶진 않는데 뼈가아픔 ㅠ 나도 210에
팔앗어 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28
벌었는데 저난리노
어제
대표 사진
익인25
하닉이 지금 per 6-7배인데 마이크론이 11배야 상대적으로 저평가인데 하닉을 마이크론이랑 per를 같이 봤을 때 적정가를 계산해보면 주당 400정도가 나옴. 물론 한번에 안올라가 중간중간 조정 옴 지금이라도 사면 안늦는다는 얘기. 다만 조정올 때 사. 올라갈땐 사는거 아니야 조그밍라도 떨어지면 사 얘들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29
나 보고 위안받아 sk스퀘어 50중반에 매도했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최소 350은 갈 걸? 다시 드가
어제
대표 사진
익인31
어차피 300갈건데 다시들어가셈
어제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주식 300에 사서 -200으로 방금 손절하고 온 나는 이런글에 기가 차네 지금 주식하지마라
어제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그냥 웃기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5
난 190에 팜..^^..
어제
대표 사진
익인36
난 85에사서 100에팔았어 ㄱㅊ아
어제
대표 사진
익인37
걍 진심으로 이 멘탈이면 주식 안 하는게 나음
어제
대표 사진
익인38
180에 팔았어 이득 봤음 됐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39
수익 내기만 해도 성공한 거야 너무 비교하면서 기죽지 않아도 돼 그리고 시간은 걸리겠지만 또 기회는 생길 거임
어제
대표 사진
익인40
손해보고안판게좋은거지ㄱㅊㄱㅊ
어제
대표 사진
익인43
익절이구만 못먹는 감 쳐다보면 끝도 없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4
내가 230층임 지금 1주 수익 60만원임…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5
난 걍 손해만 안보면 된다는 마인드로 고점보고 계속 들고 있게 되던데
어제
대표 사진
익인46
주식할 멘탈이 아니네
어제
대표 사진
익인47
벌었으면 됐지
위에 뭐된다고 주식하라말라야 ㅋㅋㅋ 웃긴다

어제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ㅋㅋ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48
님아 저 손해 개보는중인데 님 복 받은줄 아쇼 나도 수익!!!!!!!ㅠ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49
잃지만 않음 됐지 머 ㅋㅋㅋ 나중에 돈 있을때 또 하면 돼
어제
대표 사진
익인50
주식은 그렇게 하는 거 아님; 죽고 싶다니 ㅋㅋ
어제
대표 사진
익인51
예금이었음 3프로야 그거만 생각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52
난 75에 4개사서 95때 2개 팔았다 하.. 비싸서 이제 다시 사지도 못하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3
욕심임 그런식으로 주식하면 하락장때 멘탈나감 그럴거면 안하는게남
어제
대표 사진
익인54
난 그 마음 알아ㅠ
어제
대표 사진
익인55
원래 깡 없으면 큰 돈 못 벌어~ 안 잃은게 어디야 좋게 생각해~~!
어제
대표 사진
익인57
벌어도 이런 멘탈인데 잃으면 어쩔까...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공무원 인사이동 언제 해?
21:56 l 조회 1
넥슨 김정주 회장 간거보면 돈이 다는 아닌것 같긴함
21:55 l 조회 13
웨딩홀에서 플래너로 일하는거면 불안한 직업이지?
21:55 l 조회 6
썸원 이런 유치한질문좀 안나왔으면좋겠음..ㅠ
21:55 l 조회 10
긴머리일때마다 하는 생각인데 1
21:55 l 조회 10
한국에 일본 초코 모나카 같은 아이스크림 없나ㅜㅜ
21:54 l 조회 5
30대돼가지고 입결가지고 싸우는게 상남자야?3
21:54 l 조회 16
안찐득거리는 말랑이 없나
21:54 l 조회 2
출근하기 전에 아침에 운동하는 사람이 진짜 대단한거 같음1
21:54 l 조회 8
언니랑 싸웠는데 내 탓이 있어?1
21:54 l 조회 24
미장 단타 노리는 중
21:54 l 조회 10
돈벌레 나왔는데1
21:53 l 조회 8
전화하는 거 싫은데 자꾸 전화 거는 친구 어떡하면 좋지6
21:53 l 조회 20
3층 사는데 엘베 타고싶은데
21:53 l 조회 9
스페이스X는 진작에 쎄한거 눈치챘어야지 ㅋㅋㅋ3
21:52 l 조회 104
너넨 RPG 게임 안좋아해? 난 어릴때 메이플 바람 이런거 하고 살아서4
21:52 l 조회 23
아이스라떼가 너무 마시고싶은데3
21:52 l 조회 35
토스 im1인데 ih까지 2주안에 올릴 수 있을까?1
21:52 l 조회 9
쿠팡 알바할까 2
21:51 l 조회 22
놀랍게도 고등학생 나이에도 스스로 죽는 사람들 있더라… 3
21:51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