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35
유리멘탈 맞음 진심으로죽는다아님걍한탄이야..
꼴랑 3주면서 평단 185였거든
가만히 두면 100이상인데 47마넌 먹고 빠짐
진짜 하....
주식 첨 해보는데 수익 봤는데도 돈 잃은 기분임 
나걍미쳤나봄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 정도 멘탈이면 주식 하지 말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벌었는데도 염병이냐 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식하지마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벌어도 저러면 잃음 우짤라고.. 하지말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옹 고마어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삼전 평단 5만 안되는거 7만일때 판 사람 나에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어케 마인드컨트롤했어 지금은 ㄱ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런 애들보면 좋게 말하기도 싫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해 이미 좋게 안말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벌었잖아 한잔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곧 출근하니깐 걍 진짜 잊어야겠다 괜히 주계좌로 주식통장 만들어서 계속 보게됔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런 마인드면끝도없음 너 살아오면서 몇번의 기회가 왔었는지 일일이 세어보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맞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벌었으면 된거야,, 좋게 생각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지..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먹은거에 해피하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벌었는데 잃는 마인드면 너무 슬프잖아ㅠㅠ 잘 벌고 잘 나온거임!!! 지금은 강심장 단계(?) 여서 힘들거임!! 잘한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에 속상해하노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나만 속상한가봐 다들 팔고 올라도 안속상해하는건가 이런 사람들만 주식하나방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시 사 난 100만뤈에 팔고 170에 다시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담날에 바로 살 걸.... 후 근데 이럼 끝도 없겠지 익은 똑똑하게 했네 부럽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팔고 바로사긴 쉽지않아 판이유가 떨어질까봐 판건데 또 떨어질거같은데 내가 판 평단보다 비싸게 사기가 쉽지않지 그래서 나도 계속 떨어지길 기다리다 170에 산거임 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벌었으묜 됐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익 나익 평단 166에 저번주 수욜에 팔고 금욜에 283에 다시 들갓다 그래도 30만원 수익이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거 가지고 왜 죽어. 나 주린이 187만원에 과감히 입성했다가 폰수익 20만원 보고 흐뭇하다 다음날 조정 바로 와서 무서워서 1천원 먹고 나온 사람인뎅.. 나보다 많이 먹었구만!! 날 생각하며 행복하게 생각하도록 해. 나도 겁나 버텼으면 벌었을 100만원 돈에 눈물이 나지만 그냥 주식 수업료로 생각하는 즁...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ㅊ아 30에 20주 팔았음 익항옳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도 번 거지… 사실 지금 안팔고 있는 사람들도 어쨌든 팔아야 수익이 나는거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벌었으면 됐지
그냥 그정도만 벌 깡이었던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ㅊ 나 98에 있었는데 110에팔았음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5만전자일때 샀다 팔았는데
살아있음 ^_^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다시 드가자!!! 나랑 같이 드가자 !! 좀만 더 내려오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서 도박중독자 유전자 있는 사람이 주식 하면 안됨
도박중독자들도 이러다가 중독된거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익절하면 된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수량 얼마 안돼서 그정도는 괜찮지 않나 300이면 없어도 그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익절인데 뭘 또 죽고싶기까지 해 마이너스인 애들도 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 과유불급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결과론적인 이야기야~ 만약 떨어졌으면 팔길 잘 했다고 생각했을 텐데! 그런 식으로 생각하면 끝도 없다~ 수익난 거에 만족하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죽고싶진 않는데 뼈가아픔 ㅠ 나도 210에
팔앗어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벌었는데 저난리노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닉이 지금 per 6-7배인데 마이크론이 11배야 상대적으로 저평가인데 하닉을 마이크론이랑 per를 같이 봤을 때 적정가를 계산해보면 주당 400정도가 나옴. 물론 한번에 안올라가 중간중간 조정 옴 지금이라도 사면 안늦는다는 얘기. 다만 조정올 때 사. 올라갈땐 사는거 아니야 조그밍라도 떨어지면 사 얘들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보고 위안받아 sk스퀘어 50중반에 매도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최소 350은 갈 걸? 다시 드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차피 300갈건데 다시들어가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주식 300에 사서 -200으로 방금 손절하고 온 나는 이런글에 기가 차네 지금 주식하지마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그냥 웃기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190에 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85에사서 100에팔았어 ㄱ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걍 진심으로 이 멘탈이면 주식 안 하는게 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80에 팔았어 이득 봤음 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수익 내기만 해도 성공한 거야 너무 비교하면서 기죽지 않아도 돼 그리고 시간은 걸리겠지만 또 기회는 생길 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손해보고안판게좋은거지ㄱㅊㄱㅊ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익절이구만 못먹는 감 쳐다보면 끝도 없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가 230층임 지금 1주 수익 60만원임…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걍 손해만 안보면 된다는 마인드로 고점보고 계속 들고 있게 되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주식할 멘탈이 아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벌었으면 됐지
위에 뭐된다고 주식하라말라야 ㅋㅋㅋ 웃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님아 저 손해 개보는중인데 님 복 받은줄 아쇼 나도 수익!!!!!!!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잃지만 않음 됐지 머 ㅋㅋㅋ 나중에 돈 있을때 또 하면 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주식은 그렇게 하는 거 아님; 죽고 싶다니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예금이었음 3프로야 그거만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75에 4개사서 95때 2개 팔았다 하.. 비싸서 이제 다시 사지도 못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욕심임 그런식으로 주식하면 하락장때 멘탈나감 그럴거면 안하는게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난 그 마음 알아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원래 깡 없으면 큰 돈 못 벌어~ 안 잃은게 어디야 좋게 생각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벌어도 이런 멘탈인데 잃으면 어쩔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획 가는길 목적지 모르면 안답답해?
13:36 l 조회 1
수급 하이닉스랑 삼전이 쫙빨아당기는 시장이 더 안좋대
13:36 l 조회 1
피부 면도보다는 레이저가 나은 것 같아
13:36 l 조회 1
나는 대답을 네 아니라 예로 해줬으면 싶더라
13:36 l 조회 1
면접때 저를 뽑아주시면 몸에 휘발유를 붓고 불을 지르더라도 열정으로 출근하겠습니돠 이러면 좀 오바같음?
13:36 l 조회 3
혼술바 알바 어떨까??(자리채우는알바x)
13:36 l 조회 2
곱슬머리는 여름에 진짜 힘들긴하다...
13:35 l 조회 6
1억 벌면 뭐할거야? 6
13:35 l 조회 19
친구가 담임 선생님을 너무 너무 좋아해서2
13:34 l 조회 19
에어컨 오래돼서 송풍팬 분해 안된다던데 그래도 업체 부르는게 나을까?
13:34 l 조회 5
합격해도 안갈 회사 면접간다vs취소한다 ((이미 붙은곳 있음))3
13:34 l 조회 11
너네라면 공시 준비 한번 더 해 말아?1
13:33 l 조회 19
하 나 어뜩해 친한친구가 너무 짜증나
13:33 l 조회 25
와 의대입결을 반도체학과가 이긴게 대박이네
13:33 l 조회 25
다이소가서 살것들17
13:33 l 조회 27
대답 네는 너무 딱딱하지않아?4
13:32 l 조회 24
간호조무사 자격증 따면서 공시 병행하는거 어떤거 같아?3
13:32 l 조회 19
응..?사쿠라랑 나루토가 키스한적이있음..?1
13:32 l 조회 17
여기 현대차 산 사람 ㅁ별로 없나?… 3
13:32 l 조회 36
마운자로 처방받으러 왔는데7
13:3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