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베란다는 환기하려고 열잖아ㅠ
근데 우리 아파트는 열면 노인 특유의 한달내내안씻은 침 썩은내+ 음식냄새가 어마어마하게 들어와서
내 거실로 들어와...
이래서 환기 못하고 사는데 진짜 미치겠음 ㅠㅠㅋㅋㅋ
항상 열어놓고 사놔봐
새벽이여도, 아침 6시여도 낮이여도 항상 바람 타고 올라와
노인냄새가 안나면 음식 볶음냄새 올라오고ㅠㅠㅋㅋㅋㅋ
진짜 이웃잘못만난거같은데 나같은 익없니
베란다에서 빨래도 못말려ㅜㅜㅜㅜ이상한냄새 베어서..
겨울에는 다른층들이 문 안열고 사니까 몰랐는데 더워지니까 알겠음 ㅜ
참고로 고독사이런거 절대아님

인스티즈앱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