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엔 2월 입춘 되면 좋아진다 하고
5월되면 좋아진다 하고, 6월 되면 좋아진다 하고 그랬는데 개뿔 걍 인생 쭉 개같음 심적으로 힘들어 6월 되니까 더 이상한 일들 생김
올해 빨리 끝나면 좋겠어
사주 안믿는 사람은 지나가 주면 됨
|
1월엔 2월 입춘 되면 좋아진다 하고 5월되면 좋아진다 하고, 6월 되면 좋아진다 하고 그랬는데 개뿔 걍 인생 쭉 개같음 심적으로 힘들어 6월 되니까 더 이상한 일들 생김 올해 빨리 끝나면 좋겠어 사주 안믿는 사람은 지나가 주면 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