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3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1
지 방에서 혼자 만지고 치우면 될걸 죄다 릴스에 올리고 직장에 가지고 와서 남들 보라고 하는게 개 눈살 찌푸려짐

어린 아이들이 하면 귀엽기라도 하지 덩치 산만하고 눈가에 진 주름 화장으로 가린 2,30대가 남들 다 보라고 그러고 있는거 보면 자아형성이 어케 된건가 싶음

ps. 본문에도 썼는데 왜 그런걸 하냐는게 아니라 왜케 보여주지 못해서 안달났냐는 거임
대표 사진
익인1
난 진지하게 유아퇴행 맞는 것 같음 귀여운거에 미쳐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여운걸 소비하고 즐기는 나 자신을 남들에게 보여주지 못해 안달난 느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sns는 안 하긴한뎈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 따지면 명품 전시도 마찬가지임 sns가 다 그렇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전시하는 애들이 이상한거지 혼자 조용히 가지고 노는 주름자글자글한 30대 여깄으니까 ㅡ,ㅡ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갠차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혼자 노는 건 이상하지 않은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나더 며칠전에 슬랑이 5만원치 사서 혼자 조용히 만지고 있었는데 뜨끔했다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직장 가져오는거 말고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음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집에서 하는 거 릴스에 올리면 안 되는 거임? 자기가 좋아보이는 거 공유하고싶을 수 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333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눈가에 진 주름 화장으로 가렸다는 게 웃김 ㅠㅠ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릴스 뜨는건 쓰니가 그런 영상들 눌러서 알고리즘 추천으로 계속 뜨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돈 쓰고 스트레스 풀겠다는데 우짜겠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 큰 성인이 직장에 가져와서 키캡 토독 토독 두드리는건 신기하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궁금한게 그럼 걍 키보드 치면 되는 거 아냐?? 키보드로 업무 따로 키캡 따로인가? 요즘 쫀득한 키보드 개많른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직장에선 챠캭챠칵한거를 보통 잘 쓰진 않으니까 시끄러워서... 그렇다고 해서 직장에서 일하다말고 키캡누르는건 나도 뭐지싶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번주에도 한번 대차게 글쓰더니 또 쓰네
좋겠다 너넨 맨날 글 쓸 주제가 세상에 차고 넘쳐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 개웃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 찰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말랑이 같은건 스트레스볼?? 뭐 그런느낌일거 같아서 이해되는데
왁뿌볼이 이해가 너무 안감… 일회용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라고 할 수는 있지 근데 딸깍거리고 시끄럽게 요란하게 굴면 뭐임? 싶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싫어하는것도 참 많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릴스는 보기싫으면 차단하면되잖아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난주 걔냐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술담배로 스트레스 푸는 것보다 훨씬 건강하고 좋구만 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진짜 너뮤 싫음;; 왜 자기가 귀여움줄 아는지 모르겠음 ㅠ 30살 먹고 그런 거 하고 있는 사람도 있더라;; 제일 싫어하는 부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될이유가 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왜이리 화나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행 좀 즐기며 살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인기 많으니까 올리는거겠지 모든걸 다 부정적으로 보네ㅜ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뭐 릴스올리면서 술이라도 마시면서 만져야하나 그냥 올린걸 귀여워보이려고 한다느니 꼬아서 보면 사는게 참 힘들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뭔상관 내가 스트레스받아서 산다는데ㅋㅋ 민폐도 안끼치고 다니는데 참 남한테 관심 많고 불만 많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트레스볼 터트리듯 주물럭 거리면서 진상들이랑 통화함 그거 없음 울화통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래서 어쩌라는 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호두 2개 가지고다닐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개웃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미쳤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재밌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갖고 노는거까지도 그러려니 하는데 난 그런거 귀엽다 생각해서
근데 하루죙일 달그락 거리고 길 다니는데 만지작 거리는거 보면 불안증 심해보이는 환자같음..본문내용 공감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다른 건 본인 자유인데 직장에서는 안 그랬으면 좋겠음 쩝 근데 나는 내가 꼰대 같아서 말은 안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게 왜 유아퇴행이야 공공장소에서 하는건 문제라고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말랑이 슬라임 이런거 좋아하는 키덜트인데
회사에는 한번도 가져와본적 없음.. 그래서 회사에서 소리내는 장난감 갖고노는 사람이 있다는게 신기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한테 피해주는거 아니면 남한테 관심 좀 끄고살자 ...... 키캡을 사무실에서 딸깍거린다던지 왁뿌볼 왁스를 바닥에 흘린다던지 이런거 아니고서야 뭘 하든 도대체 싫을이유가 뭐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헉 유아퇴행< 너무 극단적이다..
나 말랑이슬랑이샀쪄염뿌잉뿌 이렇게 만지는 것두 아닌데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눈가에 진 주름 화장으로 가리고가 진짜 폭력적인 문장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맘에 안드는 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진짜 키캡 그거 개시끄러움 미친것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딴건 모르겠고 키캡은 회사에서 좀 안눌렀으면 좋겠음 시끄러워죽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모르겠고 딸깍딸깍 키캡 소리 좀 그만...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맞음 ㅠㅠ 회사에 가져와서 만져보세요 어때요 등 왜 그러는지 모르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회사 안다녀봐서 모르는데 진짜로 업무 중에 키캡 말랑이 하는 사람이 있어...??
말랑이까진 혼자 만지작 거린다해도 키캡을 진짜 업무중이나 사회생활할때 누른다고??
진짜 나는 회사생활 안해봐서 그런 행동을 하는 사람이 있다는게 진짜 믿기지 않고 당황스럽다
배짱도 좋다 어떻게 키캡을 누를 생각을 해 댓글보니 궁금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유아퇴행 단어 뭐 방금배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구게 유아퇴행 소리 들을 일인가..?
그냥 아무생각 없이 만지고 있다보면 스트레스 풀려서 하는건데
근데 직장에 가져오는 건 선넘긴함
걍 집에서 하거나 sns 올리는 건 상관없는 거 아님?
sns에서 왁뿌 소리 듣고 있으면 좋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다 큰 어른인데 말랑이도 키캡도 슬랑이도 다 가지고 있고 확실히 스트레스 받을 때 그런 촉감에 집중하다보면 스트레스 풀리는 거 있긴함.
근데 직장까지 가져가는거는 진짜 이해 안되긴 해 근데 SNS는 상관없지않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직장은 자중하고 나머지는 해도 됩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키캡같은걸 떠나서 이런화법이 싫어. 본인이 화장으로 주름가리고 유아퇴행이런 극단적 말 써놨잖아 그래놓고 하는거 가지고는 뭐라 안했는데? 이러는거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마트 돌아다니면서 양손으로 토도도독 하는 사람도 봤는데 시끄러워....
집에서 혼자 하는 건 상관없지만 직장이나 밖에선 참읍시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버 밤티 하는사람
13:16 l 조회 1
실신전조증상중에배변신호진자더라애들아
13:16 l 조회 1
더살걸 더살걸!!!!!!!
13:16 l 조회 2
삼전 하닉에 돈넣으면 그냥 복사되는데 이걸안하는사람도 많네
13:16 l 조회 3
공시 국어 출제기조 바뀐뒤로는 확실히 단기합 많은듯
13:16 l 조회 1
아줌마라고 불렸을때
13:16 l 조회 6
원룸 화장실 줄눈 보수 해도 돼? ㅠㅠ2
13:15 l 조회 12
엄마 돌아가시기 3개월전에 엄청 싸웠었는데 이게 계속 생각이 남
13:15 l 조회 10
약국 직원분들 있어?ㅠㅠ
13:15 l 조회 4
근데 메가커피는 제발 손님+알바생위해 대기시간n분 소요
13:15 l 조회 6
왜 하닉 떨어져?2
13:15 l 조회 26
냅두면 오릅니까?3
13:15 l 조회 22
와 하닉 300가나진짜
13:15 l 조회 13
요즘 잼컨
13:15 l 조회 7
니들 시드로 지금 하이닉스 몇개살수있어?2
13:14 l 조회 22
여행자주가는 익들 인천공항이나 김포 주변 사는 사람 부럽지않아??1
13:14 l 조회 6
청년도약계좌 만기 2년8개월 남았는데 청년미래적금 갈아탈까?1
13:14 l 조회 10
익들아 급해 점심 골라줘1
13:14 l 조회 5
어떤 직무로 가든 ADSP가 +야?? 왜 다들 이거 공부해?
13:14 l 조회 6
픽시가 뭐길래 잼민이마라탕들 다 미치게하는거임 2
13:1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