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동생이랑 같이 살아서여기가 본가인데모임에서 알게된 사람들이 계속 집들이 타령을 해한 두번이면 그냥 이사한다니 하는 말이겟거니 했는데여러 번이면...원래 이럼? 가족들 다 같이 사는 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