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3분위이고 아빠가 택시 자영업자이심 택시 따고 어쩌고 하느라 그거에 관한 빚이 좀 있어.. 근데 사는데 지장이 크진 않고 4억 아파트 자가고 택시 있는데.. 우연히 오늘 학적부 보니 학교에서 저소득 장학금을 줬어.. 웃긴 건 국장으로 전액 감면(울 학교 국립이라 원래 쌈) 했는데 저소득으로 0원 지급받은 게 찍히더라고 물어보니 원래 그렇다는데 주지도 않고 찍히는 게 맞나? 장학금 관련 문서에는 국장으로 내고 본인부담금이 발생한 자만 준다고 나와있는데..ㅠ

인스티즈앱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