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치 받아왔고 꼬박꼬박 다 먹었어!
이제 오늘 점심,저녁만 먹으면 끝인데 감기도 다 나은듯 싶어.. 항생제 먹고있는거라 혹시나 해서 그러는데 병원 다시 가서 이제 항생제 안먹어도 되는지 확인받아야할까? 아님 의사선생님이 처방해준 4일치 다 먹고 몸도 괜찮아졌으면 안가도 되는걸까?🤔
|
4일치 받아왔고 꼬박꼬박 다 먹었어! 이제 오늘 점심,저녁만 먹으면 끝인데 감기도 다 나은듯 싶어.. 항생제 먹고있는거라 혹시나 해서 그러는데 병원 다시 가서 이제 항생제 안먹어도 되는지 확인받아야할까? 아님 의사선생님이 처방해준 4일치 다 먹고 몸도 괜찮아졌으면 안가도 되는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