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기사 불러서 집까지 갔음근데 마무리는 본인이 하셔라 하고 대리기사 돈받고감그래서 차주가 살짝 후진을 더 한다거나 아님 다른곳에다 세우는데 그 사이에 신고해서 음주음전 기록 남는거...ㄹㅇ 개억울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