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혈할 일이 많은데 5년 가까이 계속 주기적으로 채혈했더니 혈관이 다 사라졌어....이젠 손등에서도 잘 안 뽑혀서 동네 병원 가면 5분 내내 만지작거리다가 엄지 아래쪽? 혈관에서 뽑는데 뭐 방법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