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34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외모,성적 매력 어필하는 직업들(노출 아이돌,bj,치어리더,인플루언서,성매매녀 등등)


남자들은 저런 직업들인 남자들에 대해 딱히 관심 없는데 여자들은 유독 저런 직업인 동성한테 엄청 열내더라

대표 사진
익인1
하? 성상품화 하는걸 누가좋아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랑 여자랑 반응다른게 신기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정상인이면 안좋아하는게 당연한거지 뭐라는거야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수하게 정의감에 그러는거야..?다른 이유는 전혀 없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말이안통하네 공부를하고 찾아봐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자들은 왜 게이를 혐오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https://www.kci.go.kr/kciportal/landing/article.kci?arti_id=ART002589349
한국 이성애자의 동성애 및 동성애자에 대한 태도: 탐색적 질적 연구

1. 남성 중심 사회의 성적대상화 (Objectification)
-주체의 전복: 가부장제 사회에서 남성은 오랫동안 성적인 '주체', 여성은 '대상(객체)'으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게이 관계에서는 남성이 '성적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전통적인 남성-주체 / 여성-객체라는 이분법적 질서를 무너뜨립니다.
-불쾌감과 공포: 이성애자 남성이 느꼈던 권력적 우위가 동성애적 맥락에서 자신에게 향할 수 있다는 사실에 직면했을 때, 객체가 되는 것에 대한 생물학적/심리적 불쾌감과 당혹감을 느낍니다.

남자는 본인이 성적대상화가 된다는 개념 자체가 없기 때문에 게이를 보면 극도의 혐오감을 느끼고 존재 자체를 부정하려고 함
반면 여자는 성적대상화 취급 당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성적대상화를 봐도 싫다라는 감정에서 그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상품화 하는 인간은 남자들도 싫어해 얘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들이 유독 그래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애들 때문에 내가 가진 성별이 성적대상화를 당하니까 당연히 싫은거지 그럼 좋겠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왤케 날서있니 진정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뇌빠진 소리 하는 애들 보면 너무 화가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 진짜 무식해보인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 토 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렇지 않아하는게 비정상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짐승 같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자들도 정상인이면 성적 어필 하고 깨벗고 몸 과시하는 남자들 별로 안좋아함
너 주변에 그런애들 밖에 없나부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이중적인게 남자들 그런 인플루언서들이나 방송인들 좋다고 나는 댓 달면서 뒤로는 공공재니 뭐니 하면서 쉽게 보고 싸게 보는거 너무 어이없음
쓰니도 왜 이해못해? 하면서 속으로는 그런 여자가 자기한테 말 한 번 안 걸어주면 뒤로는 싸다 뭐다 소리 할거 뻔히 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들이 정도가 더 심해보여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게이 혐오부터 멈추고 말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남자인데 나도 대놓고 성기 부각되는 팬티만 입고 성적 어필하면서
OOTD 영상, 헬스 영상 찍는 애들 개 꼴보기 싫음.
여자들도 비슷하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래 남자들도 저런남자 개싫어해ㅋㅋㅋ 여자보다 수가 훨 적어서 관심이 크지가 않은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ㅎ타치 같음 근데 본인만 그렇게 만드는게 아니라 여자전체를 그렇게 만듦;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계획 가는길 목적지 모르면 안답답해?
13:36 l 조회 1
수급 하이닉스랑 삼전이 쫙빨아당기는 시장이 더 안좋대
13:36 l 조회 1
피부 면도보다는 레이저가 나은 것 같아
13:36 l 조회 1
나는 대답을 네 아니라 예로 해줬으면 싶더라
13:36 l 조회 1
면접때 저를 뽑아주시면 몸에 휘발유를 붓고 불을 지르더라도 열정으로 출근하겠습니돠 이러면 좀 오바같음?
13:36 l 조회 3
혼술바 알바 어떨까??(자리채우는알바x)
13:36 l 조회 2
곱슬머리는 여름에 진짜 힘들긴하다...
13:35 l 조회 6
1억 벌면 뭐할거야? 6
13:35 l 조회 19
친구가 담임 선생님을 너무 너무 좋아해서2
13:34 l 조회 19
에어컨 오래돼서 송풍팬 분해 안된다던데 그래도 업체 부르는게 나을까?
13:34 l 조회 5
합격해도 안갈 회사 면접간다vs취소한다 ((이미 붙은곳 있음))3
13:34 l 조회 11
너네라면 공시 준비 한번 더 해 말아?1
13:33 l 조회 19
하 나 어뜩해 친한친구가 너무 짜증나
13:33 l 조회 25
와 의대입결을 반도체학과가 이긴게 대박이네
13:33 l 조회 25
다이소가서 살것들17
13:33 l 조회 27
대답 네는 너무 딱딱하지않아?4
13:32 l 조회 24
간호조무사 자격증 따면서 공시 병행하는거 어떤거 같아?3
13:32 l 조회 19
응..?사쿠라랑 나루토가 키스한적이있음..?1
13:32 l 조회 17
여기 현대차 산 사람 ㅁ별로 없나?… 3
13:32 l 조회 36
마운자로 처방받으러 왔는데7
13:3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