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벌래 자체를 무서워하긴하는데
23년부터 러브버그때문에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이 시기가 오면 공황장애올 수준이야
방충망에 붙은 거 안 볼라고 커튼 다 치고
집 들어올 때 미땡사람처럼 온 몸 털고
운전할 때 유리에 붙으면 사고날 거 같애
가게 운영하는데 마감 못할 거 같아서 (마감조는 혼자)
오픈으로 바꿨어 (두명이라 다른 알바생이 잡아줌)
진짜 숨이 안 쉬어지고 너무 징그럽고 공포스럽고
일상 생활이 안 되거든
너무 공포라고 얘기하면 다들
니가 쟤보다 훨 큰데 유난이다 이러고
진지하게 안 받아들여줌
정신병 걸릴 거 같아 진심으로

인스티즈앱
"양홍원이 학폭" 작업실 침입해 거울 깬 동창…소속사 "강경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