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 신입들이 번갈가면서 당일에(아침에) 아프다고 연차 반차 쓰는데
결재를 제대로 안올리는거같아..
같은팀 후배이긴 하지만 직무는 다르거든
(경영팀 아님) 내가 결재 제대로 올리라고 하는거
선넘는건가..? 구냥 모른척할까?
|
Z 신입들이 번갈가면서 당일에(아침에) 아프다고 연차 반차 쓰는데 결재를 제대로 안올리는거같아.. 같은팀 후배이긴 하지만 직무는 다르거든 (경영팀 아님) 내가 결재 제대로 올리라고 하는거 선넘는건가..? 구냥 모른척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