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랑 수영장 데이트 하고 싶은데
애인 : 수영 좀 할 수 있게 깊고 넓으면 좋겠어
쓴이 : 수영은 못해.. 튜브만 태워줘...
이런 쪽이라.......................... 둘다 수영장(물놀이)는 하고 싶은데 사람 많은 거 싫어하다보니 워터파크는 실쿠..... 답 없는거 알지만.. 혹시나 하구..
|
애인이랑 수영장 데이트 하고 싶은데 애인 : 수영 좀 할 수 있게 깊고 넓으면 좋겠어 쓴이 : 수영은 못해.. 튜브만 태워줘... 이런 쪽이라.......................... 둘다 수영장(물놀이)는 하고 싶은데 사람 많은 거 싫어하다보니 워터파크는 실쿠..... 답 없는거 알지만.. 혹시나 하구.. |